메뉴 닫기

미숫가루레시피

폭우내리던 밤에 만들어보는 미숫가루쿠키! -소야의백조생활-

미숫가루레시피

김수미 표 예능, 레시피가 통한 것이다. ‘수미네 반찬’ 떡갈비 레시피가 소개됐다.

만물상 김선영 오이깍두기 레시피 재료: 오이, 소금, 설탕, 양파, 부추, 쪽파, 미숫가루 오이는 깍둑썰기해서 소금과 설탕을 넣고 30분간 절여준다. 제품 디자인은 미숫가루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베이지 색을 활용했으며, 제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도 함께 삽입했다. 12만 팔로어가 열광하는 다이어트 요리 전문가 니모의 레시피가 화제다.

미숫가루레시피

제품 디자인은 미숫가루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베이지 색을 활용했으며,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도 함께 삽입했다. 들깨 삼계탕의 맛의 비밀, 손맛 레시피를 전수한 곳은 신림동 한복판에 위치한 소문난 맛집이었다. 퀴노아  미숫가루, 우유, 견과류 세트를 제공했다.

오트밀 레시피, 오트밀 먹는 법에 대해 소개하고는 한다. 지난 1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완성된 얼음을 갈고 삶은 팥을 얹은 후 견과류와 미숫가루를 뿌리며 완성된다. 11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프로그램의 인기에 대해 대화를. 김수미는 먼저 멤버들에게 미숫가루를 타줬다.

미숫가루레시피 이어 그는 “일반 미숫가루와 다르다. 제품 디자인은 미숫가루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베이지 색을 활용했으며 제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도 함께 삽입했다.

제품 디자인은 미숫가루 색깔과 유사한 베이지색을 적용했으며, 제품을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삽입했다꿀이 든 미숫가루우유는 전국 이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절인 오이는 체에 받쳐 물기를 빼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