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즈온비타민크림

BRTC EWG 0 크림

미즈온비타민크림

새롭게 출시한 예브랑 스페셜 에이스타크림은 비타민C에 비해 6000배가량 항산화력이 뛰어난 아스타잔틴. ▷ CC의 시작, 미즈온 미즈온대표 이동건은 세계 최초로 CC크림을 선보인 브랜드로 익히 알려져있다. 비타민과 펩타이드가 함유된 슈가폴리머 1제를 발라준 뒤 락틱산과 살리실산이 함유된 2제를 그 위에 발라주면 CO2 온열 기포를 자연 발생시키며 자극 없이 각질을 정리해준다. 치즈 리페어 크림은 치즈 본연의 발효 과정까지 최대한 살려 쫀쫀한 질감과 발효 구멍을 재현했다.

아이크림은 크림 전 단계에서 진주알 정도의 내용물을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바르고 흡수시켜 준다. 미즈온 관계자는 “이제 피부 케어도 자기 관리의 한 덕목으로 여겨지는 시대가 됐다. A, 비타민 E 등이 천연 보습막을 생성해 눈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미즈온비타민크림

효과적인 비타민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주며 즉각적인 흡수가 뛰어나다. 50ml 11만원 #백투더동안피부 31 쏘내추럴 판테놀 S.O.S 가드 크림 고농축 판테놀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복구해준다. 성인 여성뿐 아니라. 치즈 리페어 크림은 치즈 본연의 발효 과정까지 최대한 살려 쫀쫀한 질감과 발효 구멍을 재현했다.

02 미즈온 리프레쉬 타임 필링젤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필링젤로 부드럽게 1~2분 정도 마사지해주면 자극 없이 각질 정리가 가능하다. 문제성 피부의 개선에 효과가 있어 비타민 성분을 포함한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 되고 있다. 비타민 C, E 성분을 함유해 촉촉함을 더해줄 수 있는 립밤으로 마무리 한다.

미즈온비타민크림 화학제품을 첨가하지 않은 유기농 알로에 성분 92%와 비타민C를 함유했다는 점과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중국 내에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는 멀티 수분크림으로 자리매김했다. 미즈온 관계자는 “각질 제거 후 피부는 보호막을 잃은 상태이기 때문에 충분한 케어가 필요하다.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성분이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므로 안티에이징에도 효과적이라. 달팽이 크림으로 대표적인 것은 미즈온의 올인원 스네일 리페어 크림이다.

홍조류추출물, 비타민C 등이 함유돼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에센스, 수분 크림 등 수분감이 높은 제품을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해주도록 한다.

새롭게 출시한 예브랑 스페셜 에이스타크림은 비타민C에 비해 6000배가량 항산화력이 뛰어난 아스타잔틴. 3 미즈온 미즈온대표 이동건은 세계 최초로 CC크림을 선보인 브랜드로 익히 알려져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