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트볼레시피

미트볼 스파게티

미트볼레시피

미트볼·카레 등 3분 시리즈, 만두·피자 등 냉동 식품, 또는 물을 부어 가열하는 국밥류 등이다 인터넷상에는 한식과 양식을 넘나드는 ‘전자레인지 레시피’가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각 가정마다 수십 년간 내려오는 비장의 레시피가 있다. 백종원이 크림소스미트볼 레시피를 공개했다.

LG전자는 LG DIOS 광파오븐 공식 커뮤니티 오븐&더레시피에서 ‘쑥향 품은 미트볼’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헴라갓의 미트볼 숏불라르는 크림이 들어간 고기완자를 저온에서 요리하기 때문에 기름기가 적으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요리에는 트리컬러 세이지 Sage가. 두 번째 요리는 ‘토마토소스 미트볼’이다.

미트볼레시피

반찬&홈푸드 전문점 ‘오레시피’가 어린이를 겨냥해 맵지 않고 영양까지 고려한 두부강정과 미트볼조림 등 어린이반찬을 출시했다. 스웨덴식 ‘미트볼’ 아이키아에서 파는 미트볼은 그 레시피가 공개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카레&고메미트볼 도시락은 육즙이 가득한 고메미트볼을 CoCo이찌방야 레시피를 활용한 카레에 찍어서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한 일식풍 도시락이다.

달콤한 연말을 위해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가 선사하는 생기발랄한 쿠킹 레시피. 스웨덴식 오렌지 미트볼 오래 전부터 스웨덴 가정의 식탁을 지켜왔다는 미트볼.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그날 바로 짠 플로리다. 레시피에 따라 다른 고기를 섞기도 하고 사용하는 양념이 다르기도 하지만 기본은 다진 고기를 뭉쳐 구운 것이다. 22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미트볼 레시피를 전수했다.

미트볼레시피 오늘 힐링레시피 재료는 해바라기씨다. ‘카레&고메미트볼 도시락’은 육즙이 가득한 고메미트볼을 CoCo이찌방야 레시피를 활용한 카레에 찍어서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한 일식풍 도시락이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정호영 셰프는 ‘미트볼그레’라는 요리를 선보였다.

재료는 소고기를 사용한다. 백종원은 함박스테이크 반죽을 작게 떠 미트볼을 만들었다.

‘카레&고메미트볼 도시락’은 육즙이 가득한 고메미트볼을 CoCo이찌방야 레시피를 활용한 카레에 찍어서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한 일식풍 도시락이다. . 홍고추 레시피 냄비에 김치, 설탕, 식초, 물을 넣고 끓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