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바베큐소스

중국식 바베큐 포크 챠슈 (my style chinese barbecue pork, char siu)

바베큐소스

‘소이바베큐 소스’는 bhc치킨이 오랫동안 연구 끝에 개발한 소스로 숙성 간장과 생강청, 조청을 주원료로 오랜 시간 우려내 풍미가 살아있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이 선보인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숙성간장, 생강청, 조청을 주원료로 bhc치킨 개발한 ‘소이바베큐 소스’가 가미된 신개념 간장 치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bhc치킨이 선보인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깊은 풍미가 일품인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이 선보인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깊은 풍미가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bhc치킨이 선보인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깊은 풍미를 낸 것이 특징이다.

바베큐소스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깊은 풍미가 일품인 것이 특징이다. 소이바베큐는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그 위에 고구마와 연근 칩을 올려 바삭한 맛을 더했다.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그 위에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 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가미한 치킨이다. 한편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그 위에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 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가미한 치킨이다.

바베큐소스 bhc치킨이 선보인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깊은 풍미가 일품인 것이 특징이다. ‘소이바베큐’ 치킨은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그 위에 얇게 튀긴 고구마와 연근 칩으로 건강을 더했다. 이번 CF를 통해 bhc치킨은 숙성간장, 생강청, 조청 등을 주원료로 한 소이바베큐 소스가 가미됐음을 강조하고, 소이바베큐가 신개념 간장 치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그 위에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 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가미한 치킨이다. 한편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그 위에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 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가미한 치킨이다.

올해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인 ‘소이바베큐’는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가미한 메뉴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