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바비큐소스레시피

삼겹살 딥핑소스 4종 만들기 Making four barbecue dipping sauce

바비큐소스레시피

써브웨이 풀드포크 샌드위치는 ‘바비큐의 본고장’ 미국 텍사스 현지의 레시피를 따라 ‘장시간 저온. 써브웨이는 풀드포크 샌드위치 출시와 함께 ‘스모크 바비큐 소스’도 선보인다. 바비큐에서 남은 평범한 재료로 특별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BHC치킨은 바비큐 소스의 레시피를 새롭게 개발해 차별화에 나섰다.

bhc치킨은 흔한 바비큐 소스가 아닌 새 레시피를 고안했다. 독특한 레시피로 경쟁하여 얼마나 맛있게 바비큐를 조리하는지가 관건이에요. TV에서 중계할 만큼 인기가. 더 익혀 민트 소스를 찍어 먹는데 ‘이거 양고기 맞아? 이거 양다리야?’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라며 미식 평을 전했다. 그는 또 2010년부터 인터넷 동영상 프로그램을 제작해 중국에서 자신의. 翅包飯 “닭날개 안에 맛있는 볶음밥을 넣어 바비큐 그릴에서 구으면 껍질이 바삭하게 변한다.

바비큐소스레시피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었다. 이를 착안해 bhc치킨은 바비큐 소스의 레시피를 새롭게 개발해 차별화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bhc치킨의 ‘붐바스틱’은 국내산 닭다리에 바비큐 소스를 여러 번 덧발라 구워내 살코기 속까지 소스가 고루 벤 구운 치킨이다. 브라운 소시지 BROWN SAUSAGE 간단하면서도 비주얼 예쁜 소시지 요리가 소스 하나에 바뀐다.

바비큐소스레시피 풍납동 바비큐 치킨집의 소스 레시피는 청양고추와 일반 고춧가루, 후추, 겨자, 간생강, 마늘 양파, 간장, 계피, 조청과 물을 1:1의 비율로 섞어서 만드는 것으로 계피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신 메뉴 ‘간바치, 고바치’ 는 ‘착한데, 맛있다’ 라는 슬로건에 맞는 착한 레시피다.

핫 바비큐 소스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간장, 파인애플주스, 식초를 붓는다. ‘더참치 투고 칠리’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한 칠리소스로 참치를 버무린 제품으로 나쵸나 감자튀김 등 간단한 맥주 안주에 곁들여 먹기 좋다.

"친근하지만 색다르게 ‘에스닉푸드’를!" 6월 27일수 14:00~15:00  아라비안 치킨 바비큐 베트남식 오렌지 해산물. 많다"며 "이번 레시피는 작은 규모의 단체 급식에 어울릴만한 음식"이라고 설명했다. 고슴도치 모양의 딤섬에 바베큐 소스에 버무린 돼지고기로 속을 채운 ‘팬 프라이드 바비큐 포크. 향신료와 레시피가 만난 매캐니즈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