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바지락국레시피

최고의 요리비결 플러스 – 빅마마의 Best 국, 조개탕

바지락국레시피

지난 2일 오후. 8 밑간한 아욱과 바지락 15개를 넣는다. 송송 썬 청양고추 2개와 홍고추 1개를 넣는다. 봄을 대표하는 제철재료 냉이로 만든 향긋하고 건강한 냉이된장국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집에서 손쉽게 따라하기 쉬운 백종원표 얼큰 레시피를 모아봤다. 식이섬유뿐 아니라 칼슘. 냉이의 봄 향기에 바지락의 구수한 맛과 톳의 해조향이 묘하게 어울린다.

바지락국레시피

예로부터 바지락은 ‘술독을 풀어서 술에 취한 것을 깨어나게 한다’고 했다. 그때 배운 레시피에 따르면 우선 냉동실에 얼려놓은 쇠고기를 칼로 대패질해 슬라이스 된 쇠고기 한 움큼을 뚝배기에 넣고 마늘과 고추를 섞은 다음 반 큰 술 분량의 참기름을 입혀 볶는다. 바지락배추된장국 레시피재료바지락 300g 배추 잎 3장 대파 1/2개 된장 3큰술 다진 마늘 1작은술만들기1 해감한 바지락은 바락바락 주물러 씻고 중간 불에 올려 끓인다.

구수한 된장과 쫄깃한 바지락살을 넣은 냉이된장국은 담백함과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조개콩나물국과 얼큰콩나물해장국은 동봉된 패키지. 비법 소스는 조개와 바지락 등 해산물로 맛을 내어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간장달래장아찌, 바지락장아찌, 고추장더덕장아찌 등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바지락국레시피 요리책은 물론 온라인에도 수많은 미역국 레시피가 있는 만큼, 생전 국을 끓여본 적 없는 사람도 쉽게 만드는 법을 습득 가능하다. 넣어 레시피대로 조리하면 간편하게 요리가 완성된다.

쇠고기를 비롯해 닭고기, 황태, 바지락, 황태 등 아주 다양한 재료로 끓일 수 있다.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아욱은 손질 여부에 따라 맛과 식감이 달라진다며 아욱. 밑간한 아욱과 바지락 15개를 넣는다. kr을 통해 각 식품의 효능, 영양성분, 레시피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봄 시즌에 맞춰 쑥완자탕, 냉이 바지락된장국, 달래부추를 추가한 쇠고기 편채 등을 주력 메뉴로 출시했다. 정통순두부찌개, 바지락순두부찌개, 얼큰순두부찌개 등 3종으로 구성된 순두부찌개키트는 육수바지락. 식재료와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