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반건조오징어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안세경의 반건조 오징어조림과 오이고추 무침_

반건조오징어레시피

 먼저 반건조 오징어의 뼈와 껍질을 제거한다. 간단하면서 맛있는 한끼를 위한 ‘소라 강된장’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이날 김수미는 “반건조 오징어와 소라를 넣는다고 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멤버들에게 강된장, 소고기 고추장 볶음 레시피를 전수하는 김수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개된 강된장 레시피에 따르면 반건조 오징어, 멸치, 보리새우, 소라, 밴댕이가 재료로 쓰인다. 초무침 레시피가 공개됐다.

반건조오징어레시피

‘수미네 반찬’ 떡갈비 레시피가 소개됐다. 우선 반건조 오징어를 다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미는 식초, 매실액, 반건조 오징어, 도라지 등을 넣고 초무침을 만들었다.

방송에 소개된 유정임 명인의 쪽파김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이날 김수미는 반 건조 오징어 1마리의 껍질과 뼈를 제거한 후 다리와 몸통을 잘게 썰었다. 이날 김수미가 소개한 강된장 레시피에는 반건조 오징어, 멸치, 보리새우, 소라, 밴댕이가 재료가 쓰였다.

반건조오징어레시피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을 통해 화제가 된 김수미의 레시피 중 베스트를 모았다. 지난 27일 밤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여름철 맞이 만능 강된장 레시피가 공개됐다. 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MBN ‘알토란’에서 소개한 버섯전골 쪽파김치 초간단 레시피를 소개한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 강된장 레시피 공개… 반건조 오징어부터 멸치, 밴댕이, 소라, 생강, 마늘 등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소라강된장 레시피를 전격 공개해 화제다. 이날 김수미의 소라 강된장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반건조 오징어 2마리의 껍질을 벗긴다. 앞서 tvN ‘수미네 반찬’에는 김수미가 소라강된장 레시피를 선보이는 장면이 그려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