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발사믹

최고의 요리 비결 – 이재훈의 발사믹 안심스테이크와 수박샐러드_

발사믹

주로 그릴을 한 후 올리브유와 오레가노, 발사믹 크림을 뿌려 먹거나 으깨서 샐러드로 먹는데 이게 채소가 맞나 싶을 정도로 풍미가 좋다. 루꼴라피자는 얇은 도우 위에 치즈가 두툼히 올라가고 치즈, 토마토, 발사믹드레싱 이 조화롭다. 이번 여행을 한 문장으로 압축하자면 발사믹과 파르메산 치즈의 재발견이었다.

타히니 타히니는 볶은 참깨와 올리브유를 함께 넣어 만든 참깨소스이다. 에이드는 달콤하고 맛이 좋아 메뉴와 함께 먹으면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1/2개, 발사믹글레이즈 약간 닭가슴살 셀러리양파볶음 만드는 법 참고 간장 5T. 후 발사믹글레이즈를 뿌려 완성한다.

발사믹

발사믹식초 월드컵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이탈리아 발사믹식초, 아체토모데나가 40ml 미니멀 라이프 전용 발사믹식초를 오는 8일 출시한다. YTN life ‘라이프 백과사전 – 건강 365’에서 면역력에 좋은 마늘과 문어를 이용해 만든 ‘발사믹 문어 마늘 볶음’을 소개했다. 가격은 각각 5,200원이다.

16일 방송된 EBS1 ‘최고의 요리비결’에선 이재훈 셰프가 발사믹 안심스테이크와 수박샐러드를 선보였다. ‘퀴노아바질 미니샐러드’는 슈퍼그레인 퀴노아를 버무린 닭가슴살과 신선한 바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샐러드로 발사믹 드레싱을 넣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스킨푸드는 ‘발사믹 오일 필링 글로우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발사믹 간장도 같은 이유로 치아에 변색을 유발한다. 그는 지난 1월 채식주의자가 되기로 했다. 훈제오리 발사믹 샐러드는 오리고기를 기름기 없이 익히는 것이 관건이다.

카페베네는 음료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도 판매한다. 후추, 발사믹 식초, 파슬리, 방울토마토 렌틸콩은 따뜻한 물에 세 시간정도 불린다. 이탈리아 북부 모데나에서 전통기법으로 만든 발사믹 식초가 진열장에 전시돼 있다.

이탈리아 발사믹 식초 브랜드 ”는 오는 27일금 국내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쿠킹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