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발포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 물에 녹여서 먹는 독일 수입 비타민 음료 구입 시음기

발포멀티비타민

또한 비타민 음료와 발포 비타민, 캔디 등 멀티 비타민의 형태도 다양해졌다. 동대문구는 지난 25일 오후 2시 구청 사내아카데미에서 직원봉사단이 참여해 발포비타민C, 마그네슘, 멀티비타민, 살균소독제 등을 담아 건강꾸러미 1350개를 만들었다. 대사증후군 예방에 효과적인 비타민D는 이미 시중에 비타민D 영양제, 멀티비타민, 발포비타민, 종합비타민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이처럼 비타민이 암 치료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종합 영양제, 멀티비타민, 발포 비타민 등을 구매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바이엘은 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새 TV CF를 공개했다고 최근 밝혔다.

발포멀티비타민

한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대표적인 발포형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엽산,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멀티비타민제는 시중에 정제, 츄어블, 발포비타민 등 다양한 형태로 나와 있는데, 제품 구입 시 형태보다 우선 고려해야 할 것은 원료다.

시중에는 남자 전용 종합비타민부터 고함량, 활성형, 발포형 멀티비타민까지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다. 이번에 총판계약을 체결한 제품은 독일 자노탁트사에서 직수입한 ‘뉴임팩트민트’, ‘한잘 발포비타민’.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알코올 분해 능력을 키워주는 비타민C는 멀티비타민이나 종합영양제, 발포비타민 등을 통해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발포멀티비타민 배우 이승기가 바이엘 헬스케어의 발포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Performance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바이엘 컨슈머헬스는 멀티비타민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지성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충전이 필요한 그 순간, 베로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드라마에서 돋보이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 제품은 ‘베로카퍼포먼스정’ 으로 발포형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이처럼 비타민C가 뇌종양 치료에 도움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암 환자와 그 가족을 중심으로 비타민C가 포함된 종합영양제, 멀티비타민, 발포비타민 등의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비타민D 영양제나 종합비타민, 발포비타민, 멀티비타민 등 관련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고, 유명 해외비타민 제품들을 아이허브, 아마존, 비타트라 등 해외 직구 사이트를 통해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에 최근 임산부들 사이에서 비타민D 영양제나 종합비타민, 발포비타민, 멀티비타민 등 관련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