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발포비타민C

발포 비타민 폭탄

발포비타민C

물에 타서 먹기 때문에 흡수 속도가 빠르고,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이다. 비타민C 제품 가운데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바이엘 헬스케어의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고함량의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필수 미네랄 등 총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무 방부제, 무 설탕, 무 카페인의 멀티 비타민이다.

‘비타민 C 스파클링 워터’는 세안 시 물에 녹여서 사용하는 발포성 타블렛 세안수로, 비타민 C를 함유한 타블렛이 물과 만나면 높은 산소 농도를 가진 탄산수로 변신한다. 바이엘 헬스케어가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에 발포비타민C ‘레덕손’을 협찬한다.

발포비타민C

바이엘 헬스케어는 비타민 C 제품인 ‘레덕손 더블액션 발포정’을 최근 국내 출시했다. 한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대표적인 발포형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엽산,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는 발포 비타민, 멀티 비타민, 종합 영양제, 비타민 C 보충제 등 수백 종류의 비타민 C 함유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비타민씨 제품 중에서도 최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발포비타민’이다. 이러한 효능이 확인되며 종합멀티영양제, 발포비타민 등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을 간단히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C 제품의 인기가 높다.

발포비타민C 이와 같은 비타민C의 효능이 확인되면서 멀티비타민, 발포비타민 등 비타민C 함유 영양제들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비타민 C 스파클링 워터’는 세안 시 물에 녹여서 사용하는 발포성 타블렛 세안수로 비타민 C를 함유한 타블렛이 물과 만나면 높은 산소 농도를 가진 탄산수로 변신한다. 하지만 매일 채소와 과일을 챙겨 먹기 어렵다면 발포비타민이나 멀티비타민과 같은 비타민C. 추출한 비타민 제품만 얻을 수 있는 ‘퀄리C-C’ 인증을 받았다.

현재 국내에는 비타민 C 보충제는 물론이고 종합 영양제, 멀티 비타민, 발포 비타민 등 비타민 C 일일 섭취 권장량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수백 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가장 널리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 비타민C는 일반적인 알약은 물론이고 비타민C 파우더분말, 발포비타민C까지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총판계약을 체결한 제품은 독일 자노탁트사에서 직수입한 ‘뉴임팩트민트’, ‘한잘 발포비타민’, ‘인탁트 포도당캔디’ 등 3종이다.

인투글로벌대표 이종무은 독일의 아보파마사와 발포 비타민 제품 국내 독점계약을 체결하고 아보액티브 발포비타민 등 4가지 제품을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