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밥계란찜레시피

두부계란찜 ! 너 내마음 속에 찜♥

밥계란찜레시피

’수미네 반찬’ 간장게장 게딱지 계란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수미네반찬’ 아귀찜ㅣ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전복내장 영양밥·명란젓 계란말이·아귀찜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반찬 레시피 위주로 구성하였다. 간장과 물, 마늘만 들어가는 재료로 초간단했다. 티브이데일리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간장새우찜으로 눈길을 끌었다.

밥계란찜레시피

 김수미는 ‘수미언어’를 사용해 레시피를 알렸다. 가정집 밥 반찬, 계란 장조림 최근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감초 역할을 하고 있는 요리연구가이자 기업가인. 방송에서 계란 요리를 선보이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올해 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에서 공개된 백종원 오므라이스 ‘초간단 레시피’다.

수미네 반찬 간장새우찜. 볶음밥 레시피 팬에 간장새우찜 양념과 밥을 넣고, 총각김치를 잘게 썰어 넣고 볶는다. 집밥 백종원, 폭신폭신 노란 계란찜 레시피보니.핵심은 뚝배기 크기?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식당표 폭탄 계란찜 레시피를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김수미는 "반건조 아귀를 사용해야 식감이 잘 살아난다"며 꿀팁을 먼저 전했다.

밥계란찜레시피 살이 꽉 찬 수게가 등장했다. 시중에서 사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두 레시피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두를 만들어서 먹을 수. 밀가루, 계란, 식용유 신김치, 부추, 대파, 불린 당면을 잘게 썬다. tvN ‘수미네반찬’에서는 가을 제철 대하를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가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는 아귀찜, 전복 영양밥, 명란젓 계란말. 방송에서 김수미는 여름 보양식 특집으로 공개한 아귀찜 레시피에 대해 "쉽다. ‘수미네 반찬’에서 아귀찜 레시피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경래 셰프는 "이걸 보고 배우는 사람도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길 것 같다"고 칭찬했다.

오리지널 레시피로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탄탄면을 선보인다. 명란젓 계란말이 등을 만들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