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백옥생건강식품

전립선 비대증 ㅡ전립선비대증과 방광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특허를 받은 옥타사발플러스 강추!

백옥생건강식품

백옥생은 행인과 오매 등 복합한방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회복시켜줄 ‘백옥생.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미용식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백옥생 려희 3종 한방세트를 72% 할인한 1만9900원, 수려한 자단선 크림 5종세트를 74% 할인한 2만7900원에 판매한다.

한국화장품은 뷰트리, DHC코리아는 통신판매로 헬스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입맛따라 즐기는 순녹차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순녹차 `루`를 개발했다. ○ 백옥생 노화방지용 허브세트 선봬 백옥생이 수분 공급과 노화방지 기능이 뛰어난 ‘허브 기초 4종. 02-2285-0345 ○ DHC코리아 건강식품 10종 내놔 DHC코리아는 건강식품 10종을 내놓았다.

백옥생건강식품

화장품 ‘백옥생’을 생산하는 정산생명공학주는 회원제 마케팅 회사인 ‘아이카’를 설립, 24일부터 본격적인 회원 모집에 들어갔다. 차, 건강보조 식품을 판매중이다. 백옥생은 허브 선크림과 허브 BB크림을 내놓았다.

회사 쪽은 올해부터 중국에 수출도 할 계획이다. 녹차 재배의 진원지인 중국. 주름 없애는 아이겔시트 정산생명공학은 눈가 전용팩 `백옥생 허브 멀티케어 아이겔 시트`를 내놓았다. 백옥생제품은 한약재 1~10개 정도를 쓰는 다른제품과 달리 30~40개를 사용한다.

백옥생건강식품 건강보조식품의 대명사인 오메가3, 토코패롤 등이 함유된 화장품들이 속속 시판되고 있고 송로버섯, 홍삼. 한방화장품 효시 ‘백옥생’ 황사에 대비한 기능성 한방화장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전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같은 기간 2조3000억원에서 2조5000억원으로 8% 정도 성장한 것에 비해 두 배 정도. 이에 자극받은 백옥생은 최근 홍삼 성분을 함유한 샴푸를 출시했다. 한방화장품 개발에 주력해온 정산생명공학 백옥생도 건강음료의 하나인 ‘앵두 슬림’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마임, 유니베라, 사임당화장품, 파코메리, 생그린, 백옥생 등 그동안 나름의 내실을 다져놓은 회사들도. 화장품을 주력으로 하던 방판기업들이 최근 건강식품 판매에 공을 들이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란 분석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방문판매하는 회사다.

이 외에도 코스맥스, 한불화장품, 백옥생 등 다양한 화장품 업체들이 건식시장에 진출해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