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백종원겉절이

배추 겉절이 만드는 방법

백종원겉절이

20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5분안에 배추겉절이를 만드는 비법을 가르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굵은 소금이 없다면 꽃소금를 써도 무방하며, 소금의 양은 ‘배추가 짤 정도’로 넣어준다. 그의 레시피에 따르면 배추겉절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배추 반포기에 소금2/3컵을 절인다.

tvN 배추겉절이 만들기가 화제입니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배추겉절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김장김치 담그는 법 김장김치 담그는 법, 김장김치 담그는 법, 김장김치 담그는 법, 김장김치 담그는 법 김장김치 담그는 법과 함께 백종원의 겉절이 레시피가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백종원겉절이

티브이데일리 ‘집밥 백선생’ 백종원은 초간단 배추 겉절이 만들기 비법을 전했다. 백종원표 배추겉절이는 우선 손질한 배추를 먹기 좋게 자른 다음 굵은 소금을 넣어 절인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제자들의 요청에 따라 백종원은 “겉절이가 의외로 쉽다”며 배추겉절이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집에서 쉽게 해먹을 수 있는 멸치 육수의 칼국수 레시피를 전수했다. tvN "집밥 백선생3" ‘집밥 백선생3’ 백종원 만능 겉절이 양념장 레시피가 화제다.

백종원겉절이 이와 관련, 과거 케이블TV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배추겉절이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다. 20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이 겉절이를 만들었다. 이에 tvN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배추겉절이 만들기 방법이 화제입니다.

백종원 부추겉절이 만드는 법과 부추김치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백종원이 아삭아삭한 배추 겉절이를 만들었다.

그러나 백종원은 겉절이 레시피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