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백종원비빔밥

백종원 무생채 레시피 ; 무생채 만드는법 ; 백종원 레시피 ; 비빔밥

백종원비빔밥

3월 21일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3’에서는 봄맞이 나물 비빔밥이 전파를 탄다. 3월 21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3’에서는 비빔밥을 주제로 요리 향연이 펼쳐졌다. 18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요리연구가 백종원은 중화비빔밥 맛집, 대구 ‘수봉반점’을 찾았다.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7회 2015년 10월 9일 금요일 오후 11시 25분 다섯줄 요약 ‘백종원의 3대 천왕’의 일곱 번째 메뉴는 비빔밥이었다. 백종원은 중화비빔밥을 한 입 먹자마자 "짬뽕 졸여놓은 것과 비슷해보이지만 아니다. 18일 방송된 SBS <3대 천왕>에서 백종원은 "야끼 우동과 중화 비빔밥은 대구ㆍ경북지역에서만 있는 음식"이라며 "야끼우동은 볶음 우동인데, 서울과 달리 국물이 자작하다.

백종원비빔밥

티브이데일리 ‘백종원의 3대천왕’ 평택 당면떡볶이가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백종원이 제시한 명절 나물로 비빔밥 맛있게 만드는 법. 다음 참기름을 냄비에 두른 뒤 밥을 올려 불 위에 놓는다.

방송화면 캡처 ‘백종원의 3대천왕’ 대구 중화 비빔밥이 백종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백종원이 진주 비빔밥에 빠졌다. 백종원의 3대천왕 비빔밥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이 황등비빔밥의 비비기 기술에 관심을 보였다.

백종원비빔밥 백종원은 "진주비빔밥 천황식당 비빔밥은 화반이다. 가장 먼저 대구의 중화비빔밥 명인을 찾은 백종원은 "중화비빔밥은 대구, 경북지역에서만 볼 수 있다. 백종원은 중화비빔밥을 한 입 먹자마자 “짬뽕 졸여놓은 것과 비슷해 보이지만 아니다.

백종원은 "중화비빔밥과 야끼우동은 대구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이라고 소개했다. 이 식당은 특이하게 메뉴가 하나씩 사라진다. 9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전주를 제외한 지역의 비빔밥 맛집을 소개했다.

10월 9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천왕’ 7회에서는 진주, 함평, 익산이 비빔밥 명인들이 출연해 대대손손 내려오는 특별한 요리 비법을 공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