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백합죽레시피

조개의 여왕 백합

백합죽레시피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을 진행한다.  서해안 어디서든 캘 수 있어 봄을 맞아 직접 조개 캐러가도 좋다. 그리고 양념으로 간을 한 뒤 발라낸 살들을 다시 넣어 한소끔 끓였다.

그렇게 즐겨 먹던 일상의. 새로운 레시피인 참뽕백합죽을 선보여 여름 별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을 실시, 아워홈 가정간편식 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불리는 백합. 순결과 정절의 상징으로 전라북도 부안에서는 혼례음식으로 꼭 사용된다.

백합죽레시피

한 잔 막걸리에 죽 한 술은 고단한 일상을 위로해 주고 쇠잔해진 기력을 채워줬으며 친구와의 우정을 달궈. 새로운 레시피인 참뽕백합죽을 선보여 여름 별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에릭의 필살기는 백합조개탕. 에릭의 레시피는 조개를 끓인 뒤 입이 열리면 조개살을 발라내고, 다시 껍질로 국물을 낸다. 펄펄 끓는 죽 한사발에 막걸리 한잔으로 고단한 일상을 강물에 흘려 보내고, 쇠잔해진 기력을 채워주었다 새로운 레시피인 참뽕백합죽을 선보여 여름 별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워홈몰에서 진행하는 ‘맛있 게 즐기는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 이미지. 제공: 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소고기버섯죽, 백합조개 된장찌개로 구성된 ‘소화에 좋은 부드러운 맛 세트’까지 총 4가지다. 특히 부안군 일대 식당에서는 기존의 백합탕과 백합죽 외에 부안의 특산품인 뽕과 오디를 이용한 새로운 레시피인 참뽕백합죽을 선보여 여름 별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백합죽레시피 한 잔 막걸리에 죽 한 술은 고단한 일상을 위로해 주고 쇠잔해진 기력을 채워주었으며 친구와의 우정을. 새로운 레시피인 참뽕백합죽을 선보여 여름 별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맛의 비결은 백합칼국수 식당을 운영한 20년의 노하우와 백합칼국수에 대한 남다른 자긍심으로 최고의 영양과 맛을 선사하고자 하는 레시피를 적용시켰기 때문이다.

“아무 것도 넣지 않고, 너와집만의 레시피로 구워내 백합 그대로의 풍미를 흠뻑 느낄 수 있다”고 정 실장은 설명했다.

초간단 레시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