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버섯리조또레시피

냄비 하나에 버섯 리조또 완성!

버섯리조또레시피

요리는 불고기 전골, 영양밥 등의 한식부터 파스타, 리조또와 같은 이태리 요리, 팟타이 등의 동남아 요리, 그리고 후식인 쿠키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외식 업계가 퓨전 레시피를 앞세운 이색 한식 메뉴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다. 어느 날 이 선배 요리사의 레시피 노트를 펼쳐보고는 큰 깨달음을 얻었답니다.

두부의 물기를 제거하고 4등분 한 후 기름에 두부를 살짝 튀긴다.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 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버섯리조또레시피

리조또 만들기에 도전했다. 한편, 박준우에 승리를 안겨준 파리송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평소 요리를 즐겨하지도 않을뿐더러 가끔 파워블로거가 공개한 특급 레시피를. 다음으로 만든 ‘트러플 리조또’는 버섯과 우유를 따로 준비한다.

나만의 레시피를 이용해 DIY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만6900원’ 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는 쿠킹클래스를 오는 3월 28일 보라쿠끼아이오에서 개최한다.

버섯리조또레시피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900원’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딱 필요한 만큼의 식재료와 요리방법이 적힌 레시피 카드가 함께 배송되어 누구나 쉽게 근사한 요리를 만들어 손님에게 대접할 수 있다.

독창적인 레시피를 더해 다채로운 구성의 씨푸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문점 셰프 레시피를 구현하기 위해 국내산 생크림과 그라나파다노치즈로 크림소스를 만들었고, 웨지감자와 양송이버섯이 함께 들어있다. 저염레시피 연수회’를 운영하고 있다.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만6900원’등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크림리조또 레시피를 소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