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별미밥레시피

빵순이를 밥순이로 만들어줄 고구마밥!!

별미밥레시피

 깊은 맛을 내는 새우와 향긋한 부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업체 대표 메뉴는 수제두부정식, 모듬세트 등이 있다.

과거 방송된 tvN ‘집밥백선생’에서는 가지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지밥 요리 레시피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여름엔 밥이 보약이다’ 특집으로 여름철 별미 음식을 소개했다. 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집밥. 이어 준비해둔 밥 위로 소고기튀김, 쪽파, 소스를 올리면 완성이다.

별미밥레시피

◈맛있는 레시피.‘콩잎물김치’. 밥에 싸먹어도 맛있고 국물로 국수 말아 먹으면 별미 ▷소영선 프로듀서이하 ‘소’ :이제 곧 추수철입니다. ‘묵은지말이밥’ 레시피 재료는 묵은지와 밥, 참기름, 청양고추, 대파, 마늘, 각종 양념 등이다. 이어 셰프들은 가을 별미인 더덕을 이용한 더덕구이 만들기에 돌입했다.

먹어도 별미를 자랑한다. 막창을 밥 위에 얹힌 불 막창 덮밥을 탄생시켰다. 오리지널 레시피로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탄탄면을 선보인다.

별미밥레시피 10월 27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 선생님이 두부를 이용한 요리의 레시피를 전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된 레시피를 개발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볶음밥 레시피가 공개됐다.

서면역 젊음의 거리 내 쥬디스태화백화점 신관 맞은 편에 자리한 헬로팬 부산서면점은 타 업체와 차별화된 닭갈비 별미 레시피를 보유한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중식 요리의 명가로 불리는 필감산 오너 셰프가 직접 중국에서 전수받은 오리지널 레시피로 본토의 맛을. 대표 별미를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식도락 기행’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날 백종원은 가지밥을 만들며 레시피를 설명했다.

이어 셰프들은 가을 별미인 더덕을 이용한 더덕구이를 만들어 별미를 더했다. 김수미 간장게장에 들어가는 간장 대신 양념장을 넣어 숙성시킴으로써 만드는 김수미양념게장도 별미다 간장게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