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병어조림레시피

수미네 반찬에 나온 병어조림 만들기

병어조림레시피

오늘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10회에서는 식탁 위의 은빛 황제 ‘병어조림’편이. 수미표 레시피는 오늘일, 수 저녁 8시 10분 tvN ‘수미네 반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10회에서는 식탁 위의 은빛 황제 ‘병어조림’편이. 수 있는 수미표 레시피는 오늘일, 수 저녁 8시 10분 tvN ‘수미네 반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뻑뻑하다.

> 김수미표 병어조림 레시피 양파 1개, 홍고추 2개, 풋고추 2개를 큼지막하게 썬 후 유리볼에 담는다. 8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자신의 레시피대로 병어조림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병어조림 레시피 고춧가루 8T, 진간장 7T, 조선간장 5T, 물엿 10T, 다진 사과 5T, 다진 배 5T를 넣고 잘 섞는다.

병어조림레시피

아울러 그와 함께 김수미는 떡잡채 레시피도 공개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황신혜는 처음 녹화를 진행하는 스튜디오에서 계량컵을 단번에 찾아내 눈길을 끌었다. 8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10회에서는 ‘병어조림’편이 방송된다.

최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병어조림을 만드는 김수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회를 떠서 먹기도 하며 구이, 조림, 찜, 찌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된다. 이날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의 병어조림, 육젓 호박볶음, 노각무침, 떡 잡채, 전주식 콩나물탕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병어조림레시피 시원하면서 아삭한 물김치를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과 병어조림을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알토란과 수미네반찬에서 공개됐다. 육수에 양념장을 잘 풀어 넣는다. 무와 감자 위에 고사리를 깔고 손질된 병어를 얹는다.

냄비에 무와 감자를 넣고 그 위에 고사리를 깔아 손질된 병어를 넣는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가 병어조림, 떡잡채 등을 만들었다.

8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특별 손님으로 황신혜가 출연한다. 김수미는 김수미표 병어조림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