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령건강식품

신비의 열매로 만든 진생베리음료수. 보령순진생킹베리!

보령건강식품

올 상반기에 출시된 건강기능식품 중 보령컨슈머헬스케어구 보령수앤수에서 “한번에! 3가지 건강을!”이라는 슬로건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 있다. 보령제약의 토털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구 보령수앤수가 출시한 보령-복합쏘팔메토골드칸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올 상반기에 출시된 건강기능식품 중 보령컨슈머헬스케어에서 ‘한번에! 3가지 건강을!’이라는 슬로건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 있다.

이런 가운데 올 상반기에 출시된 건강기능식품 중 보령컨슈머헬스케어옛 보령수앤수의 ‘보령 글루마D’가 눈길을 끈다. 한편 보령-복합쏘팔메토골드칸은 출시 5주년을 기념해 6개월분을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주 원료로 포함되어 있는 홍삼에는 32종의 인삼사포닌과 산성다당체 등이 포함되어. 보령제약의 ‘아이스파’는 40도의 스팀을 통해 안구 피로 회복과 안구건조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보령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의료기기전문기업 보령A&D메디칼 등 현재 9개의 가족사를 둔 제약그룹으로 발전했다.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 더우리에서 출시한. 학업으로 인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하루 한 포 섭취를 통해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후 육아생활문화기업 보령메디앙스, 생명공학기업 보령바이오파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의료기기전문기업 보령A&D메디칼 등 9개 가족사를 둔 제약그룹으로 발돋움했다. 보령컨슈머는 1963년 창업한 보령제약의 전통을 이어받아 인본주의에 입각한 공존·공영이라는 사명을 실천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보령건강식품 현재 육아생활문화기업 보령메디앙스, 첨단생명공학기업 보령바이오파마, 온라인몰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령컨슈머, 의료기기전문기업 보령A&D메디칼 등을 갖춘 종합제약그룹으로 발전했다. 보령제약 졸음을 쫓아주는 간식도 인기다.

보령제약은 보령메디앙스육아생활문화, 보령바이오파마생명공학, 보령컨슈머온라인 쇼핑몰과 건강기능식품, 보령A&D메디칼의료기기 등을 가족사로 둔 제약그룹으로 성장했다.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의료기기전문기업 보령A&D메디칼 등 현재 9개의 가족사를 둔 제약기업그룹으로 발전했다. 관절과 뼈는 윤활 기능이 떨어져 무릎이 뻑뻑하고 앉았다.

건강 나이는 40대부터 꺾이기 시작해 50대부터 급격히 쇠퇴한다. ‘보령컨슈머’의 ‘슬림워크’ 와 ‘보령A&D메디칼’의 혈압계 외에도 ‘보령제약’은 건강식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