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복숭아 알레르기 증상입니다

복숭아 알레르기 증상입니다

음, 일년 중 그 시기가 또 왔군요. 복숭아 알레르기 증상 복숭아의 계절입니다. 파이, 아이스크림, 코블러, 잼, 젤리, 턴오버, 케이크, 소스, 머핀, 바, 클라푸티, 스콘, 그리고 물론 신선한 복숭아는 이 계절의 몇 가지 맛있는 결과물입니다.

만약 당신이 복숭아 알레르기가 있다면요? 고민이 많을 것입니다.

복숭아의 주요 알레르겐은 9kDa(킬로달튼) 크기의 단백질인 프루 p 3(병균 관련 단백질 14)로, 자작나무 꽃가루와 교차 반응합니다.

복숭아 알레르기 증상은 종종 프루노이드아수브과에 있는 로자과과에 속하는 다른 신선한 과일과 함께 보고됩니다. 여기에는 체리, 복숭아, 살구, 매실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신선한 과일을 섭취하는 것은 현재 꽃가루-식품 알레르기 증후군이라고 불리는 구강 알레르기 증후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입술, 혀, 입천장, 인두(입의 지붕)와 인두(throat)가 약간 붓거나 붓지 않고 입이 근질근질합니다. 드물게는 꽃가루-식품 알레르기 증후군과 연관된 과민증입니다.

복숭아에 대한 아나필락시스 같은 심각한 반응은 보고되었지만 흔치 않습니다. 신기하게도, 이탈리아의 한 12살 소년은 복숭아를 먹고 운동을 한 후에 과민증을 앓았습니다. 식품에 의존하는 운동으로 인한 과민증은 드문 경우입니다.

 

복숭아 알레르기 증상 예방을 위해 테스트하는 세 가지 방법

•상업용 복숭아 추출물로 피부 검사를 합니다
•신선한/얼린 복숭아 피부 테스트입니다
•피부 특정 IgE에 대한 블러드 테스트입니다.

혈액 내 복숭아 특이 IgE 항체의 양이 너무 적어 탐지가 불가능할 수 있어 신선한 복숭아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됩니다. 가공하는 동안, 때때로 과일의 연약한 단백질이 변화되어 상업적인 추출물의 피부 테스트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신선한 복숭아로 최고의 “감성·특징성”을 얻습니다.

원문 : Peach Allergy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