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볶음국수레시피

볶음우동 만드는 법, 간장소스와 굴소스로 감칠맛 나는 맛을 내봤어요

볶음국수레시피

17일 아워홈에 따르면 ‘손수 김치말이국수’ 냉장면에 볶음 김치와 삶은 계란을 곁들여 시원하게 즐기는 일명 ‘볶음김치말이국수’ 레시피가 소비자들 사이에 급속히 확산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식단을 찬찬히 살펴보니 범상치 않은 메뉴가 눈에 띈다. 술안주로도 좋으며 아이들 반찬으로 좋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김선영 조리기능장의  파개장X오징어볶음, 조영신 조리기능장의 매운돼지갈비찜X제육볶음 이보은 요리연구가의 오이냉국X김치비빔국수 레시피를 공개한다. 김수미는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에서 코다리 조림, 오징어채 간장볶음, 검은콩국수 레시피를 공개했다. 두부, 볶음김치, 떡볶이, 맛 탕 등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샐프바도 준비되어 있다.

볶음국수레시피

마지막으로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국, 찌개, 조림, 볶음’ 모든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어향간장 레시피를 소개한다. 백종원 오징어볶음ㆍ닭볶음탕ㆍ제육볶음ㆍ감자짜글이ㆍ김치찌개ㆍ김치볶음밥ㆍ비빔국수양념장ㆍ대패삼겹살두루치기 등 백종원 레시피 모음으로도 유명하다. 이걸로 볶음밥을 만들면 씹는 식감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

그 매력이 더 알려졌으면 한다. 이름하여 매콤새콤 오이냉국과 매콤달콤 김치비빔국수다. 생면은 끓는 물에 살짝 데쳐 사용하면 국물에 텁텁해지지 않고 깔끔하다"라고 설명했다.

볶음국수레시피 18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코다리조림, 검은콩국수, 오징어채간장볶음 등 다양한 레시피를 전수했다. KBS2‘해피투게더3’방송캡처, 헨리 공식사이트\n 헨리의 레시피는 ‘고기국수볶음’으로, 프라이팬에 재료를 넣고 불쇼를 선보여 출연진 모두들 놀라게 했다. 돼지고기 두루치기 레시피에 고추장과 설탕을 추가하면 오징어 낙지볶음 등의 볶음요리에도 용이하게 쓰일 수 있다.

물김치 없이도 냉장고 속 일반 김치를 이용해 손쉽게 만드는 새콤한 물김치 국수, 냉면 맛집의 황금 비율 양념장을 활용한 매콤달콤 비빔냉면을 만든다. 무더운 요즘 아워홈의 ‘손수 김치말이국수’ 냉장면에 볶음 김치와 삶은 계란을 곁들여 시원하게 즐기는 일명 ‘볶음김치말이국수’ 레시피가 소비자들 사이에 급속히 확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추장찌개 레시피를 소개한다.

‘먹고자고먹고’의 ‘볶음 국수’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백종원 비빔국수 레시피 수박껍질무침 재료 당근, 양파, 돼지호박, 만능맛간장, 식용유, 후춧가루, 소면. 양념한 소면 위로 식혀둔 채소볶음을 넉넉히 올리고 김가루를 올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