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볶음우동레시피

떡볶이맛 볶음우동 만들기, 재료 간단한 요리 레시피

볶음우동레시피

삶은 우동 면은 찬물에 한 번 헹궈준다. 두부, 돼지고기, 관자, 다진 마늘, 튀김가루를 섞어 완자 소를 만든다. 정준영은 "요리는 말을 잘해야 한다"며 특유의 허세를 부리면서도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의 응원 속에 자신만의 레시피로 볶음 우동을 완성시켰다.

국수와 우동류, 별다른 반찬이 필요 없는 덮밥과 볶음밥류까지 실속 있는 한 그릇 요리들을 소개한다. 이어 우동면을 활용한 김치볶음우동의 간단한 레시피까지 다양한 김치 요리들이 공개된다. ▷관자 완자 해물볶음우동 레시피 대파, 마늘, 양파는 썰어서 준비한다.

볶음우동레시피

김치볶음면 레시피 고춧가루 3스푼, 설탕 2스푼, 매실청 1스푼, 굴소스 1스푼, 참기름 1스푼을 섞어. 우동 면을 삶아준다. ‘집밥 백선생3’ 고깃집 김치볶음밥·김치볶음우동 레시피 공개 ‘감탄사 연발’   ‘집밥 백선생3’ 백종원이 김치로 만드는 집밥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tvN방송 캡처 <백종원표 ‘김치볶음우동’ 레시피> 남겨둔 볶은 김치를 팬에 투하한다.

다솜의 다솜면을 맛본 MC 박미선은 “굵은 우동면과 가는 당면이 조화를 이뤄 독특한 식감”이라고 호평했다. 뒤 우동면과 세트인 건더기와 간장 소스를 넣고 볶는 단순한 레시피로 눈길을 끌었다.

볶음우동레시피 특히 ‘백선생’ 백종원의 이번 시즌 첫 ‘만능’ 시리즈가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만능 시리즈의 첫 타자로 모든 찌개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찌개용 만능맛간장’도 공개된다.

방송에서는 오늘의 요리인 병어조림 외에도 쿠킹박스 대결로 ‘키조개 관자 두루치기’와 ‘관자 완자 튀김’, 이 튀김을 활용한 ‘해물볶음우동’ 레시피가 공개되기도 했다. 닭고기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불순물을 제거해줍니다. 특히 백종원의 이번 시즌 첫 ‘만능’ 시리즈가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카레 우동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핫카동정식의 레시피도 화제다. 변정수는 냉장고의 재료가 공개될 때마다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하는 등의 토크머신으로 활약했다 샘킴은 채끝등심, 우동면, 다마리 간장을 이용한 일본식 볶음면인 ‘샘나는 볶음면’을 준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