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북어강정레시피

목주름 제로! 천연 보톡스 ‘북어 껍데기’ 20171112

북어강정레시피

홍합크로켓·북어강정·골뱅이튀김 등 개선 메뉴 개발 잔반량 감소·섭취율 증가·메뉴 선호도 향상 등 효과. 좋은 한두 가지의 채소를 선별해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는 방안 등이 고려돼야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황태북어국 등 다양한 향토음식이 실렸다.

남편들은 조금은 색다른 이혜정의 닭강정 레시피에 감탄했다. 교육 레시피를 구성하고 명태요리가 전통적인 찜류나 탕류가 아닌 다양하고 참신한 매뉴얼이 되도록 할 방침이다.

북어강정레시피 추석 음식의 재탄생- 간단 레시피 명절 때 넉넉하게 마련한 음식은 십중팔구 며칠 지나지 않아. 양념에 재운 북어에 찹쌀가루를 발라 구우면 쫀득쫀득한 맛이 더해져 별미다. 또한 명절음식이나 남은 음식들을 이용해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친환경 음식 레시피인 ‘그린레시피’ 코너가 마련돼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점선 부분을 가위로 잘라 냉장고에. 좌측 끝에는 북어포, 대구포, 오징어포 중 하나를, 우측 끝에는 식혜를 놓는다.

이런 방식으로 소개된 페이퍼 속의 요리는 단순한 요리가 아니라 기존의 요리법과 문화가 결합돼 새롭게 태어난 퓨전 요리,이야기가 있는 ‘컬처레시피’인 것이다. kr을 통해 각 식품의 효능, 영양성분, 레시피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뉴시스】 문화·예술에서 건져낸 요리 이야기 책이다.

이 레시피 카드만 있으면 올 추석에는 차례상 차리기가 훨씬 수월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