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북엇국레시피

북어국 – dried pollack soup

북엇국레시피

③ 다진 마늘, 소금, 간장으로 간을 한 다음 잘 볶아준다. 5위는 H북엇국이었다. 북엇국 외에 활용도가 낮았던 북어채의 재발견이었다.

집주인은 "동치미를 버리려고 했다"며 대변신에 아주 만족해했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북엇국 레시피가 공개됐다. 매장 오픈 이후에는 해외 매장에서도 대표 메뉴인 죽, 볶음밥 등은 100% 국내 레시피와 동일하게 만들어 선보였다.

북엇국레시피

Tip 큰형님 승철 셰프의 콩나물 북엇국 레시피 ① 잘 마른 북어포를 물에 불려준다. 모두를 매료시킨 고소한 북엇국 레시피가 공개됐다. 백종원 북어채볶음 10일, tvN ‘집밥 백선생3’에서는 ‘말린 생선’ 편으로 각양각색의 북어채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날 백종원은 북엇국 레시피 전수에 나섰다.

북엇국레시피 백종원은 10월 13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건어물을 활용한 레시피들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계란을 넣어 풀어주고 파와 고추를 더해주면 고소한 북엇국이 완성된다.

오래 끓인 북어와 보드라운 두부의 조화에 새우젓과 북엇국이 케미를 이룬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건어물을 활용한 레시피들을 선보였다.

특히 휴가·신혼여행 등으로 동남아 관광이 활발해지면서 베트남 음식의 특별한 매력에 빠진 사람들도 많다. 북엇국은 대청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