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불닭레시피

불닭볶음면_ 치즈편 레시피

불닭레시피

해당 박스에는 해당 소스를 잘 활용할수 있는 대패 삼겹살볶음, 불닭 떡볶이, 불닭 치즈 김밥 등 레시피 3종이 적힌 카드가 포함돼 있다. 이어 대파와 청양고추, 다진마늘, 대파, 달걀, 타코 와사비를 넣고 부침가루를 살짝 넣는다. ‘낙지가 재린전’ 레시피는 컵라면을 잘게 부수어서 익혀준 뒤에 물을 탈탈 털어 제거한다.

불닭볶음면 소스는 삼양식품 온라인몰인 ‘삼양맛샵’과 ‘대관령 삼양목장’에서만 5000개 한정 판매한다. 박스에는 대패 삼겹살 볶음, 불닭 덕볶이, 불닭 치즈 김밥 등 불닭볶음면 소스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음식의 레시피가 적힌 카드도 들어있다. 지난 1월 방송된 tvN ‘편의점을 털어라’에서 소개됐다.

불닭레시피

또한 지난 3월 8일에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출시 초기부터 대표적인 모디슈머 조리법으로 인기를 끌어온 ‘불닭볶음면 짜장라면’ 레시피를 제품화해 ‘짜장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필자가 불과 얼마 전에 스스로 만들어봤기에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그는 "불닭볶음면에 국물을 자작하게 남겨 놓고 포테이토칩을 남겨서 국물에 불려 먹으면 맛있다"고 말했다. ‘불닭볶음면 소스’ 판매에 워너원 강다니엘 ‘붉닭게티’ 레시피 눈길 삼양식품이 한정한 불닭볶음면 소스를 출시한 가운데 워너원 강다니엘의 불닭볶음면 소스 레시피가 새삼 화제다.

불닭레시피 새로운 레시피를 제시했다. 박스에는 대패 삼겹살 볶음, 불닭 떡볶이, 불닭 치즈 김밥 등 레시피 3종이 적힌 카드도 들어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강다니엘 정식’ 으로 불리는 이 레시피에는 불닭볶음면, 짜장라면, 식초, 고춧가루, 후추가 들어간다.

삼양식품은 ‘짜장불닭볶음면’을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불닭에 빠진 홍합은 1인 가구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수 있는 요리다.

지난 1월 방송한 tvN ‘편의점을 털어라’에서 소개한 바 있다. 4일 저녁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불닭, 복숭아화채 레시피가 소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