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불닭소스

불닭볶음면 소스를 치킨에 버무려 양념치킨으로 먹어봤습니다: 이 맛은 신세계 –

불닭소스

또한 돈육 함량을 75% 이상으로 늘려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또 돈육 함량은 75% 이상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한 입 먹을 때마다 후랑크 곳곳에 박혀있는 불닭 소스가 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할랄 인증 획득 대박라면, 불닭볶음면 비싸도 인기 대형마트 ‘코리아 페어’서 한국 소주와 김치 홍보 한류. 인증 소스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불닭 후랑크’는 기존의 탱글탱글한 후랑크의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한 입 먹을때마다 후랑크 곳곳에 박혀있는 불닭 소스가 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불닭소스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소스가 박혀있는 ‘불닭맛 후랑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김 사장이 직원들과 함께 전국의 유명한 불닭·불곱창·닭발 맛집을 찾아다녔고, 1년간의 연구개발 기간에 투입된 재료만 소스 2t, 닭 1200마리에 이를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불닭맛 후랑크는 전자레인지에 25초간 데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특히 립소스 틴트는 불닭볶음면의 오리지널 레드 소스와 고소한 치즈 불닭면 소스의 컬러와 제형을 그대로 담았다.

불닭소스 또한 돈육 함량은 75% 이상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불닭맛 후랑크는 불닭볶음면 소스를 겔 형태로 적용시켜 불닭 고유의 매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립소스 틴트’의 경우 토니모리의 효자 제품인 립톤겟잇틴트에 화끈한 레드 컬리인 핵맵닭 레드와 치즈 불닭볶음면 소스를 바른 듯 쨍한 레드 오렌지 컬러를 담아 코덕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22일 삼양식품은 각종 SNS를 통해 불닭볶음면 소스로 만든 신제품 ‘불닭 후랑크’를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격을 생각하면 동네 장터치킨을 사서 ‘불닭볶음면’ 소스에 찍어먹는 게 더 낫다. 불닭볶음면을 히트시킨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소스를 첨가한 ‘불닭맛 후랑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