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이푸드멀티비타민미네랄

파이토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브이푸드멀티비타민미네랄

이외에도 3종 모두 천연원료 비타민과 멀티미네랄, 오메가3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다. 한국 야쿠르트가 31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 인근에서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 비타민미네랄’을 선보이고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불균형이 우려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당시 영양 보충형 제품인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 시리즈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했다.

브이푸드멀티비타민미네랄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사진과 브이푸드 비타민C가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할인행사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3종’을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의 신제품 ‘멀티비타민 미네랄’ 3종을 23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3종을 선보인다.

브이푸드멀티비타민미네랄 간판제품인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7종의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31일 청계광장에서 맞춤형 천연비타민 ‘브이푸드 멀티 비타민미네랄’출시 기념 환절기 건강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대표브랜드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할인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당시 영양 보충형 제품인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 시리즈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입했으며 2011년 ‘브이푸드 프로그램’을 통해 성인남녀와 실버계층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3종 모두 천연원료 비타민과 멀티미네랄, 오메가3가 들어있어서 간편하게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당시 영양 보충형 제품인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 시리즈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입했으며, 2011년 ‘브이푸드 프로그램’을 통해 성인남녀와 실버계층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