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이푸드비타민

비타민C 제대로 알고 섭취하면 좋아요~~

브이푸드비타민

한국야쿠르트가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을 출시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의 제품 내 비타민 함량을 높여 리뉴얼 출시했다. 제품 ‘브이푸드 갱년기프로그램’이 최근 40~50대 여성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이외에도 발효홍삼 제품군과 브이푸드 프로그램 비타민 3종을 5월말까지 10% 할인한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시는 천연원료 비타민C ‘브이푸드 비타민샷’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브이푸드 프로그램류 5%, 한진생 홍삼제품류 10%,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류에 대해 20%까지 할인한다.

브이푸드비타민

한편 비타민C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브이푸드 비타민 샷’의 이번 제품 리뉴얼은 2012년 출시 이후 5년 만이다. – 브이푸드 비타민 멀티·B복합·C 등 3종 리뉴얼 – "3만원대 천연원료 국민비타민될 것"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3종`멀티, B복합, C 비타민 등을 리뉴얼해 18일부터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인디언구스베리는 레몬의 8배, 토마토의 45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SNS와 블로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레이틴’의 ‘시크릿브이’와 ‘뷰티푸드’의 ‘피쉬콜라겐’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천연원료 비타민 제품은 특별 추천상품이다.

브이푸드비타민 한편 비타민C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브이푸드 비타민 샷’의 이번 제품 리뉴얼은 2012년 출시 이후 5년 만이다.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의 천연원료 비타민 함유량을 높이는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에 대해 패키지를 변경하고 제품의 비타민 함량을 높이는 리뉴얼을 실시했다.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의 이번 리뉴얼은 2012년 출시 이후 5년 만에 단행된 것으로 주 원료인 아세로라 품종을 ‘네오 오키나와 아세로라’로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가 출시 5년만에 처음으로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했다. 새롭게 선보인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은 인디언구스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의 함량을 높였다.

브이푸드는 한국야쿠르트의 주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추석 기간에만 5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한다. 한국야쿠르트의 가정의 달 선물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하이프레시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문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