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이푸드어린이비타민

채민이에게 무슨 일이?! 클레이로 카카오 프렌즈 만들기! 베이비 어피치 라이언 무지 DIY Clay Figure Tutorial

브이푸드어린이비타민

한국야쿠르트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브이푸드’food’가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오는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타민B, C와 각종미네랄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든 ‘브이푸드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제품은 어린이의 성장신경발달과 근골격 형성을 돕는 제품이다. 제품과, 비타민 미네랄 원료로 만든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 ‘발효홍삼K 키즈5 ’는 5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7일 한국야쿠르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브이푸드는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용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제품과 비타민 미네랄 원료로 만든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세트’에. ‘발효홍삼K 키즈5 ‘는 5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의 ‘브이푸드키즈젤리’는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이다.

브이푸드어린이비타민

한국야쿠르트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브이푸드’food’가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젤리’를 2월 7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최근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브이푸드’food’에서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2009년 4월 ‘브이푸드’라는 천연원료비타민 브랜드를 내놓으며 새로운 이슈를 선점한 뒤 어린이전용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발매했다.

브이푸드가 홍삼과 비타민을 결합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브이푸드 프로그램은 타깃과 연령에 따라 맨, 우먼, 골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천연 DHA~17㎎가 모유 수준만큼 함유된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더블유’ 우유와 한국야쿠르트의 ‘브이푸드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도 어린이 식품시장을 뜨겁게 달굴 키워드형 브랜드다.

브이푸드어린이비타민 오직 블루베리, 오렌지과즙, 매실 등 과일로만 맛을 내 기존의 비타민C 제품과 차별화했다. 국내 청소년수험생 영양제 시장은 체력 증진에 대한 학부모의 니즈를 반영한 ‘홍삼’과 ‘멀티비타민’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짜먹는 젤리스틱 타입으로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해 봄철 활력을 돋우고 면역력을 키워준다.

한국야쿠르트는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젤리스틱 한국야쿠르트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브이푸드’food’가 홍삼과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가 설 연휴를 맞아 홍삼 제품과 비타민 미네랄 원료로 만든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 혈행. ‘발효홍삼K 키즈5 ’는 5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야쿠르트NAMUH’가 올해 4월에 출시한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food’가 최근 어린이 전용제품 브이푸드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외 2종을 추가로 내놓았다.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브이푸드’’food는 홍삼과 멀티비타민을 융합한 어린이 전용 ‘브이푸드 키즈 홍삼젤리’를 지난 7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