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랙모어스멀티비타민

민감피부 되돌리기 3일 프로젝트

블랙모어스멀티비타민

블랙모어스는 1938년 설립된 호주 건강기능식품 회사다. 블랙모어스 트리플액션 세트는 기존가에서 2만원 할인된 17만8000원에 판매한다. 블랙모어스 설 선물 세트는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 60정’과 ‘멘스 퍼포먼스 멀티 60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CJ오쇼핑에서는 호주 블랙모어스 본사로부터 직수입을 통해, 현재 슈퍼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간기능 강화와 혈행 개선에 효과적인 멀티 제품 … 전 연령층 피로회복에 적합 호주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등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제품 하나로 종합적인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에서 ‘멀티액션큐텐’을 선보인다.

블랙모어스멀티비타민

오스트레일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가 임산부를 위한 멀티 비타민 ‘프레그넌시&브레스트피딩 골드 & BREAST-FEEDING GOLD’를 출시했다. 현재 ‘블랙모어스’는 비타민 E크림, 멀티 액션 큐텐,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 맨스 퍼포먼스 멀티, 오메가 데일리,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 D,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CJ오쇼핑은 현재 호주 블랙모어스 본사로부터 직수입을 통해, 현재 슈퍼오메가3·슈퍼멀티비타민·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블랙모어스는 총 30여 개 왓슨스 매장에 입점하였으며, 매장 입점을 전국적으로 확대 해 나갈 계획이다. 호주건강기능식품 회사 블랙모어스는 임산부를 위한 멀티 비타민‘프레그넌시& 브레스트피딩 골드’를 출시했다. 블랙모어스는 1938년 호주에서 창립된 70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지난해 말 CJ오쇼핑과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중이다.

블랙모어스멀티비타민 멀티액션큐텐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해 혈행·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르웨이산 r-TG 오메가3, 순도 98% 이상의 코엔자임Q10 등을 포함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호주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가 임산부를 위한 멀티 비타민, ‘프레그넌시& 브레스트피딩 골드 & BREAST-FEEDING GOLD’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J오쇼핑은 호주 블랙모어스 본사로부터 ‘슈퍼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빈티지 커피머신’으로 유명한 드롱기 아이코나 커피머신은 한정수량 특가로 판매가의 40%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블랙모어스 멀티비타민은 68% 저렴하다. 블랙모어스는 호주 건강기능식품 회사로 CJ오쇼핑이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지난해 12월 첫 방송을 시작해 오메가3, 슈퍼멀티비타민, 키즈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블랙모어스 설 선물 세트는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 60정’과 ‘멘스 퍼포먼스 멀티 60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종합 비타민으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