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루베리건강식품

‘포도 대신 블루베리’.농촌 변화의 바람 / YTN

블루베리건강식품

“나 요즘 눈이 안 좋아서 블루베리 사서 먹고 있잖아”로 시작된 건강 이슈다. 입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건강 드링크 음료 4종을 출시하며 음료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웰스I’는 눈 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빌베리를 활용한 건강음료다. 특히 아이앤비는 블루베리의 특성에 맞춰 현대인들이 가장 위협 받고 있는 눈 건강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건강식품이다.

비타민, 식품 등 건강과 다이어트를 강조한 식음료를 다양한 마케팅으로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는 ‘건강식품 제안 행사’의 일환으로 칠레산 블루베리한 팩를 4,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1일 1회 1정 복용으로 복용이 간편하며, 물 없이도 씹어서 섭취 가능한 블루베리맛의 츄어블 정 형태로 건강은 물론 맛까지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블루베리건강식품

또한 나트륨이나 칼륨, 인이 다른 식품에 비해 적게 들어있어 신장 질환이나 예방의 식단에 이용하면 좋은 식품입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 중 하나인 블루베리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

블루베리 블루베리 역시 신장 건강에 좋은 과일입니다.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해당 다이어트 식품은 건강을 기본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녹차추출물과 비타민C, 블루베리분말, 치커리추출분말, 아로니아분말, 커피추출분말, 후추분말과 같이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을 사용했다.

블루베리건강식품 온 가족을 위한 천연 건강식품으로 더할 나위 없는 셈이다. 또한 아세로라∙블루베리∙허브추출물을 함유해 칼칼한 목과 구강에 시원하게 감도는 청량감을 선사하여 코와 목 건강 관리를 함께 할 수 있다. 그래서 3월 정도까지는 작업을 계속해야죠. 블루베리가 건강식품으로 뜨고 있고, 수입 포도가 유통되면서 포도 농사로 재미를 보지 못한 농민들이 블루베리로 돌아서고 있습니다.

산 건강 보조 식품 블루베리 캡슐 값 156만원을 모두 유치원 공금에서 썼다. 장부에는 ‘교재·교구 구입’이라고 적었다.

4일 오전 서울 중구 봉래동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칠레산 블루베리를 선보이고 있다. 드롭탑의 블루베리빙수 디저트, 유산균 음료, 간식 등 다방면으로 블루베리 활용, 건강함 더해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손꼽히는 슈퍼푸드 블루베리가 다시 주목 받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