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루베리비타민

겨울에도 상큼하게 비타민 보충! 건강 블루베리 푸딩?

블루베리비타민

영국 런던위생·열대의학대학원의 애스트리드 플레처 박사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비타민C를 많이 섭취한 사람들은 적게 먹은 사람보다 백내장 발병률이 39%나 낮았다. 귤이나 오렌지는 비타민C, 비타민B 등의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어 ‘과일계의 종합비타민’으로 불린다. 블루베리나 바나나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은 건조해진 눈이 뻑뻑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십자화과 채소는 꽃모양 혹은 잎이. 블루베리 항산화제의 일종인 안토시아닌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 블루베리 스무디 보울 블루베리 스무디 보울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또 블루베리는 면역력에 좋은 비타민C는 물론 비타민 E, 칼슘, 철, 망간 등 비타민 및 미네랄이 18종이나 들어있어 지친 현대인들의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블루베리비타민

케르세틴, 미리세틴, 카메레롤, 클로로게닌과 같은 페놀 화합물도 들어있다. 아로니아, 블루베리의 2가지 맛이 있어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성인영양식 셀렉스 제품 2종은 15일부터 전국 이마트 주요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뛰어나고 비타민 E와 각종 무기원소들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블루베리비타민 해당 다이어트 식품은 건강을 기본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녹차추출물과 비타민C, 블루베리분말, 치커리추출분말, 아로니아분말, 커피추출분말, 후추분말과 같이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을 사용했다.

블루베리의 작은 알갱이에는 비타민 C와 E, 칼슘, 철, 망간 등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소 등 각종영양소가 30종도 넘게 들어있다. 블루베리는 난시에 좋은 비타민A, 비타민E, 칼륨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망막이 쇠퇴하는 것을 막아주고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효능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