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루베리주스

꿀바디쇼 7회 – 블루베리 쉐이크 만들기

블루베리주스

채소혼합주스 중에선 보라색 주스, 녹즙 중에선 케일 녹즙의 항산화력이 높았다. 요즘에는 베리주스를 진공 동결 건조해서 블록 형태로 개발된 것이 있다. ◇ 모델 한혜진 모닝주스 블루베리 10알, 딸기 10알, 바나나 1/2개, 물 1/4컵으로 만드는 모닝주스는 재료도 간단할뿐만 아니라 항산화효과가 높고 장 건강에 좋다.

스피루리나가 주스나 스무디와 만나면 형언할 수 없는 천연 색상을 연출합니다. 블루베리를 즙·주스·건과 같은 형태로 가공한다면 창업자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와인과 같은 알코올 함유 주류는 별도의 사업자 등록이 필요합니다.

블루베리주스

김현우는 이규빈과 오영주가 데이트에 나선 날 오영주를 위한 샐러드와 블루베리 주스 등을 만들고 편지를 써놓았다.

노니 블루베리 주스 자외선과 세균으로부터 망가진 피부를 살리기 위한 방법으로 노니 블루베리 주스를 만들어보자. 소주잔 기준으로 노니 원액 9잔과 블루베리 15알을 함께 섞어 곱게 갈아주면 된다. 것은 블루베리주스와 포도주스로 평가됐다. 2 배는 깨끗이 씻어 적당한 크기로 썬다.

블루베리주스 착즙 주스다. ‘성도마을’에서는 블루베리를 직접 따서 주스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블루베리 진액 주스와 발효액, 블루베리 와인, 꿀사과, 아로니아, 송이버섯, 꽃젓갈, …. 포항을 대표하는 우수 농수특산물이 제10회아줌마대축제에서 대구·경북 소비자아줌마의 지갑을 열게 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시판 중인 100% 천연 주스 중 항산화력이 가장 높은 것은 블루베리주스와 포도주스로 평가됐다.  주스는 블루베리 함유량이 100%, 잼은 90%에 달한다. 블루베리·아로니아 제대로 즐기기 신선한 생과 상태로 먹는 것이 가장 좋지만 편하게 다량을 섭취하기 위해서 주스로 갈아먹어도 괜찮다.

국내 시판 중인 100% 천연 주스 중 항산화력이 가장 높은 것은 블루베리주스로 평가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