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고현정

고현정, 광고주에 피소…드라마 하차 후폭풍? (2018.08.07/뉴스투데이/MBC)

비타민고현정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촬영장서 포착된 고현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면역 비타민A 보충 비타민A는 대표적인 면역관련 영양소로 꼽힌다. 나만 알고 싶은 우유빛 피부의 시크릿, 고현정의 브이푸드 카리스마와 순수한 매력이 공존하는 고현정은 한국야쿠르트 비타민 ‘브이푸드’food’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고배우님 미소로 오늘 하루 비타민 충전 만땅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놓치기 쉬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올바른 비타민 식습관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1600억원대 규모의 비타민C 시장에 ‘천연’ 바람이 불고 있다.

비타민고현정

한편 고현정은 과거 자신의 책 ‘고현정의 결’에서 피부를 위해 낫토를 챙겨먹는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촬영하면서 상대 남자배우인 하정우에게 많이 의지하고 있다는 고현정은 "웃음이라는 비타민과 에너지를 많이 주는 친구"라고 추켜세웠다. 낫토는 삶은 콩에 낫토균을 넣어 발효시킨 식품입니다.

고배우 님 미소로 오늘 하루 비타민 충전 가득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천연원료를 사용한 ‘브이 푸드’일명 고현정 비타민로 히트를 치고 있는 한국야쿠르트는 영국에서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천연원료가 더 흡수되고 체내에 더 오래 잔류한다고 설명했다. 낫토는 삶은 콩에 낫토균을 넣어 발효시킨 식품이다.

비타민고현정 오연수는 도자기 피부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슈퍼맘으로, 여전히 우윳빛 애기 피부를 과시하는 고현정은 비타민 전도사로 매력을 선사한다. 엘르 현정의 틈. 먼저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이 들어간 얼음물로 1차 세안을 한 뒤 스팀타월을 얼굴에 얹는다. 처음 만나는 천연원료 비타민과 미네랄.” ‘고현정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천연원료 비타민’이라고 홍보하고 있다.

3위 고현정 4위 이하늬"라고 소개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리턴’에 합류, 변호사 최자혜고현정 분를 돕는 사무장 강영은 역을 맡고 있다. 고현정 비타민, 오연수 비타민, 김남주 비타민, 현빈 비타민 등은 이미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별칭이 되었다.

야쿠르트나무의 홈페이지에 있는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광고 인기배우 고현정이 출연한 광고에서도 “난 천연원료비타민이 아니면 먹지 않는다”는 카피로 소비자들에게 천연원료비타민을 각인시키고 있다. 책 ‘고현정의 결’에서 피부를 위해 낫토를 챙겨먹는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