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광고

오랜 친구의 비밀 – 남자편

비타민광고

배우 서이안이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했다. 설인아는 2015년 KBS2 ‘프로듀사’로 데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KBS2 ‘학교2017’로 얼굴을 알렸다.

비타민하우스는 "중년의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선우은숙씨의 건강하고 우아한 이미지가 비타민하우스의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우 김고은이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의 광고모델로 발탁돼 건강미를 과시하게 됐다.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배우 설인아와 2018년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비타민광고

서이안, ‘인간 비타민’ 등극! 피로 순삭하게 하는 광고 비하인드 컷 방출서이안, ‘과즙 팡팡’ 미공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大 공개배우 서이안이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했다. 배우 겸 CF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승욱이 최근 절찬리 방영되고 있는 비타민 음료수 광고에서 코믹춤을 선보였다. 지난달 말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완료했으며, 이달부터 비타민하우스 모델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광고 모델로 선정된 인기 힙합 뮤지션 딘딘은 머리에 콕콕 박히는 랩을 통하여 멀티비타민을 고를 때 주의해야 할 점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대중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교복, 탄산음료, 수트, 치킨, 패스트푸드, 과자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를 섭렵한 신화는 “맥주 광고를 찍어보고 싶다”, “나이가 들었으니 이제는 비타민 광고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미약품이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광고를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첫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비타민광고 비타민하우스는 올해에 기존의 비타민류 이외에 이너뷰티와 다이어트 제품을 중심으로 새롭게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2018 추석특집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 이하 아육대’가 20일 오전 경기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중년 배우 선우은숙이 비타민하우스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가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첫 방영된다. 타운 배우 서이안이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했다. 김아랑이 아버지와 함께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광고에 출연해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특히 육아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 주부들을 겨냥한 광고가 쏟아져 나왔다. 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오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28가지 영양 성분을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를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