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꾸미

꾸미바이트비타민 젤리 먹어보기

비타민꾸미

CJ몰은 23일까지 ‘내 몸에 비타민’ 기획전을 열고, 어린이 멀티 비타민 ‘꾸미바이트’구미×4병, 3만6720원를 판매 중이다. ‘노마에프 구미’는 간식처럼 먹기 좋은 젤리 형태의 꾸미비타민이다. 포도 맛 오렌지망고 맛 딸기 맛 등세 가지 맛이 한 번에 들어 있어 더욱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식약청은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꾸미바이트 비타민’에 금속성 이물질이 발견돼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만든 꾸미바이트 비타민·칼슘 세트만7800원를 마련했다. 그린스토어는 ‘멀티비타민 꾸미’ 함량을 높이고 미네랄을 더한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비타민꾸미

글루코사민 ▲멀티비타민 꾸미 키즈 ▲멀티비타민 파인애플맛 ▲멀티비타민미네랄 블루베리맛 ▲멀티비타민미네랄 망고요구르트맛 ▲눈에 좋은 비타민A 골드 ▲비타민C 1000골드 ▲액상비타민 등 19종이다.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는 기존 자사 상품인 ‘멀티비타민 꾸미’에 함량을 높이고 미네랄을 더해 개발된 제품이다. 오늘의 특가전 할인제품은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멀티비타민/칼슘&비타민D 대용량 꾸미 2종 △면역강화를 위한 초유 △액상형 비타민D 제품 등이다.

이 밖에 꾸미바이트 아동종합비타민만 9000원도 추천할 만하다. 이미 가입한 회원도 응원 댓글을 달아 참가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그린스토어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를 선물로 증정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코스트코 코리아’가 수입해 유통 판매하는 ‘어린이 꾸미바이트 비타민’에서 금속성 이물이 발견돼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비타민꾸미 미국 No.1 어린이 비타민젤리 꾸미바이트가 연말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꾸미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한 해동안 어린이비타민 꾸미바이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온라인몰에서 확인 후 구매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는 기존 자사 상품인 ‘멀티비타민 꾸미’에 함량을 높이고 미네랄을 더해 개발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는 기존 자사 상품인 ‘멀티비타민 꾸미’에 함량을 높이고 미네랄을 더했다. 글루코사민 ▲멀티비타민 꾸미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블루베리맛 ▲멀티비타민 파인애플맛 ▲멀티비타민 미네랄 망고요구르트맛 ▲눈에 좋은 비타민A 골드 ▲비타민C 1000골드 등 18종이다.

8cm 금속실 박힌 제품 발견 판매 중지 식품의약품안전청은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꾸미바이트 비타민’에 금속성 이물이 발견돼 조사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TNG키즈오메가’ ‘TNG멀티비타민 꾸미’ ‘오메가3’ ‘EPO감마리놀렌산’ 등이며, 온라인쇼핑몰 올그린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