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나무묘목

문경비타민나무

비타민나무묘목

옥천군 이원면 일대 묘목 상인들에 따르면 체리와 비타민나무, 왕벚나무 등 일부 묘목의 경우 공급 물량이 한정된 탓에 없어서 못 팔 정도다. 비타민나무 관계자는 “1평당 묘목2주 식재하며, 식재 후 2~3년 후 열매가 맺기 시작하나 한번의 식재로 영구히 수확한다”고 전했다. 묘목이다.

한편 도내 산림조합 나무시장은 4월말까지 운영된다. 항암·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된 ‘체리 묘목’과 16종의 비타민이 함유돼 비타민 나무라고도 불리는 ‘산자나무’ 의 효능이 알려지며 이들 판매도 눈에 띄게 늘었다. 비타민 C 함유량이 과일 중 최고라고 알려지면서 관련 식품도 쏟아지고 있다.

비타민나무묘목

35명의 학생들은 이날 개인별로 나눠준 비타민 나무 묘목을 직접 심고, 자신의 나무에 장래 희망을 표시한 이름표를 부착했다. 내려가며 이원 묘목특구에 들려 넝쿨장미, 왜성사과나무, 체리나무, 비타민나무, 반송을 샀다. 비타민나무의 어린 묘목은 식재 3~4년 후부터 3㎡당 5만~6만원 정도 고수익을 얻을 수 있고 특별한 재배기술 없이도 누구나 쉽게 재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특히 대구은행 묘목장에서 자라는 비타민 나무는 열매에 비타민 A, B, C가 풍부하기 때문에 가공공장까지 만들면 주민들의 소득이 크게 증대될 것이다. 나무들도 누런 풀밭에서 녹색의 줄을 뚜렷이 만들면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었다. 경남 거창군 거창읍 서변리의 한 농원에서 봄철 판매가 끝나고 남은 비타민나무 묘목을 옮겨 심고 있다.

비타민나무묘목 몽골인들에게 비타민 나무로 불리는 차차르겐 묘목과 양동이, 삽을 든 K-water 봉사단원들과 주민들이 밝은 표정으로 나무를 심기 위해 마을 공동 조림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비타민 나무 묘목을 심었는데 당시 가족의 일원이 아파 병간호를 하고 오니 잡초가 무성히 자라있었다. 항암·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된 ‘체리 묘목’과 16종의 비타민이 함유돼 비타민 나무라고도 불리는 ‘산자나무’ 의 효능이 알려지며 이들 판매도 눈에 띄게 늘었다.

유실수인 비타민나무. 20일 나무 묘목이 자라고 있다. 지난해 8월 3박4일 일정으로 황사 발원지인 몽골고원에 ‘상생의 숲’을 만드는 활동을 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 방문에서 비타민나무 묘목 1000그루를 심었다. 리포트 마치 열대우림에 들어선 듯 잎이 푸릇한 나무들이 하우스 천정까지 높이 뻗어 있습니다 레몬보다 최고 30배나 비타민이 많다는 열대 과일 칼라만시로 최근엔 주스 재료로 인기가 많습니다.

항암 항산화물질이 다량 함유된 체리묘목과 16종의 비타민이 함유돼 비타민 나무라고도 불리는 산자나무의 효능이 알려지며 이들 판매도 눈에 띄게 늘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