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묘목

묘목 판매 직거래 대한종묘농원

비타민묘목

직접 묘목을 구해 미니사과 재배에 나서겠다는 결심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재배에 들어간다 불과하지만 비타민C와 과당 함량이 많아 웰빙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우리가. “비타민나무라고 원래 이름은 산자나무인데 열매에 비타민이 많다. 묘목 생산 능력도 고민해야 할 부분이다.

묘목 출하 바쁜 농민들 최근 유럽 등지서 들여온 비타민나무산자나무와 칼슘나무도 웰빙 바람을 타고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앵두의 효능 앵두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 산화방지제가 풍부한 과일이다. 지난해 8월 3박4일 일정으로 황사 발원지인 몽골고원에 ‘상생의 숲’을 만드는 활동을 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 방문에서 비타민나무 묘목 1000그루를 심었다.

비타민묘목

항암·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된 체리 묘목과 16종의 비타민이 함유돼 비타민 나무라고도 불리는 산자나무의 효능이 알려지며 이들 판매도 눈에 띄게 늘었다. 기존 야생종 계통은 최초 수확 연수가 최소 4년 이상 소요되고 묘목의 크기가 커 수확에 어려움이 따랐으나. 칼륨, 비타민, 식이섬유, 가바, 루틴 등의 영양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잡초에 영양분을 다 빼앗긴 비타민 나무들은 그대로 맥없이 죽어 있었다.

모링가묘목이다. 옥천군 이원면 일대 묘목 상인들에 따르면 체리와 비타민나무, 왕벚나무 등 일부 묘목의 경우 공급 물량이 한정된 탓에 없어서 못 팔 정도다. 이들 작목의 묘목 값은 5천∼6천원으로 작년보다 1천∼2천원씩 올랐다.

비타민묘목 수확하고 남은 노란색의 비타민. 나무 묘목이 자라고 있다. 해광농원의 아로니아 상품은 현재 문자, 전화, 블로그를 통해 주문 할 수 있다. 세계의 다양한 곳에서 재배되며 비타민과 아미노산, 그리고 미네랄이 있으며, 90가지 이상의 영양소와 폴리페놀 등 총 40가지에 이르는 항산화성분이 있다.

한편 도내 산림조합 나무시장은 4월말까지 운영된다. 특히 대구은행 묘목장에서 자라는 비타민 나무는 열매에 비타민 A, B, C가 풍부하기 때문에 가공공장까지 만들면 주민들의 소득이 크게 증대될 것이다. 비타민나무는 농약이나 비료를 주지 않아도 누구나 재배가 가능한 친환경 경제수종입니다.

항암·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된 `체리 묘목’과 16종의 비타민이 함유돼 비타민 나무라고도 불리는 `산자나무’의 효능이 알려지며 이들 묘목 판매도 눈에 띄게 늘었다. 이외에도 비타민 묘목 계약 재배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로니아묘목, 기타 유실수묘목을 취급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