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미스트

《쇼핑엔지혜》뿌리는비타민!항산화미스트!이미대박

비타민미스트

대표 제품 비타민 스파클링 미스트 ‘메디스트’는 각종 방부제와 유해성분이 없어 모든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체형 미스트다. 오일 미스트’로 구성됐다. 2017년 출시된 비타민 스파클링 미스트 ‘메디스트’는 특허 취득의 결실로서, 각종 방부제와 유해 성분 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고체형 무방부제 미스트다.

물빛미 메디스트는 비타민 알약 미스트로, 물여 녹여 얼굴에 뿌리는 발포비타민 형태다. 헤어미스트로 구성됐으며 m자탈모, 정수리탈모 등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 8가지와 어성초 외 28가지 식물유래성분이 담겨 두피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미스트

글로벌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의 ‘세븐데이즈 비타민 미스트’는 유통공룡 아마존에서 선전 중이다. 아로마티카의 ‘사이프러스 더스트 쉴드 헤어 미스트’는 모발의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아미노산, 비타민 ,무기염류 등의 함량이 높아 식품 및 화장품 첨가제로서의 가치는 높이 평가되고 있다 마스크팩, 미스트, 비비크림의 시제품이 개발 완료됐다.

귤껍질 미스트는 끓는 정제수에 말린 귤 껍질을 우려내기만 하면 된다. 세척 후 말린 귤껍질을 정제수에 끓여 우려낸 뒤 스프레이 통에 담아 사용하면 된다. 아리얼의 ‘세븐데이즈 비타민 미스트’는 수분 공급에 그치지 않고, 비타민 미네랄워터와 6가지 헬시주스 레시피 성분이 맑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이중 기능성 미스트다.

비타민미스트 보호하고, 비타민 B12 성분을 비롯한 비타민나무열매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칙칙해진. 숨37˚의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 미스트다. 퍼스트코스메틱에 따르면 지난해 출시한 비타민 스파클링 미스트 ‘메디스트’는 각종 방부제와 유해성분이 없어 모든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체형 미스트다. 리엔케이의 ‘셀투셀 아이크림’왼쪽과 올빛의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 막는 비타민 E를 함유했다.

미쟝센 | 컬 픽스 워터 스프레이 미스트처럼 미세하게 분사되지만 뭉침 없이 강력한 세팅이 가능한. 모근과 모발을 강화하는 비타민 B5와 항염 기능이 우수한 샌들우드 추출물도 담아 건강한 두피로 가꾼다. 펩타이드컴플렉스, 비타민컴플렉스 등 풍부한 영양성분들이 피부에 활력과 함께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3CE ENERGY MIST 3CE 에너지 미스트는 수용성 겔을 이용한 젤리 제형의 부스팅 미스트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에 탁월한 피부 에너지 미스트다.

건조할 때마다 뿌려주는 미스트는 비타민C가 많은 귤껍질을 말려 만들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