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분말

??‍?쇼핑파우치 비타민C파우더 체험단후기

비타민분말

아로니아추출액보다 유익성분이 26배가 높으며, 아로니아 추출액에서는 검출되지 않은 베타카로틴, 비타민K 등은 아로니아분말에서 상당 수준 검출 되었다고 한다. 한국화이자제약의 센트룸이 13일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출시한다. ④②에 야채 육수, 우유, 생크림, 크림수프 분말, 양송이버섯을 넣고 약불로 한소끔 끓여 준다.

에스피 키즈에는 뉴질랜드 젖소로부터 얻은 초유단백분말과 산양유, 양태반 분말, 락토페린, 칼슘, 비타민D, 동결 건조 로얄젤리 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D의 체내 흡수를 돕는 물질들이다.

비타민분말

필네이처가 20배 고농축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분말 그래뉼’를 출시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제약은 1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철, 비타민C 등의 함유량이 높아 항암, 항산화,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특징을 지닌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최근 출시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물에 녹여 먹는 분말형 멀티비타민인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비타민분말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제품이다.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3’이 성분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과일혼합분말과 야채혼합분말을 함유하여 영양가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이 같은 소비자 요구에 맞춰 지난해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젠더’를 출시한 데에 이어 올해 분말형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선보이게 됐다.

동결건조 분말 형태로 차처럼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차가버섯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잔만 마셔도 일반 비타민나무열매가루 10잔 이상을 먹는 효과를 지녔으며 비타민C함량을 무려 50%나 높였다. 주 한국오아시스대표 이강태 가 피부에 바르면 바로 흡수되는 ‘나노 콜라겐 비타민C 분말’ 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이달 중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품은 알약 형태다. 알약 모양을 만들기 위해 화학 부형제형태를 만들기 위해 약에 섞는 물질를 섞는 대신 쌀발효 추출물 분말 등 식물성 천연물을 넣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