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샤워기

‘페북 필터 샤워기’ 편

비타민샤워기

샤워기필터 최초로 비타민&단백질, 힐링 테라피가 가능한 ‘비단샤워필터’는 여러 가지 까다로운 시험을 통과한 제품으로 이 제품을 통해 건강한 샤워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워터웰 녹물제거 비타민샤워기’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국내 특허 와 미국 FDA등록도 되어 있다.

아이가 샤워할 때 너무 즐거워하는 덕분이다. ‘ 에코베이스대표 최랑규는 레몬 1600개 분량 비타민C가 함유된 하이브리드 비타민C 샤워기를 출시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녹물, 염소 복합 필터링 샤워기로 큰 주목을 받은 ‘워터웰 녹물제거 비타민샤워기’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타민샤워기

기능성 샤워기 필터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기존 버블린 샤워기와는 다르게 3가지 필터녹물제거필터,비타민필터, 항균염소볼필터를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골라서 사용 할 수 있어 일명 DIY샤워기라 불린다. 아로마센스 비타민 샤워기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해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

테라피샤워기는 카트리지와 샤워기헤드에서 수돗물을 정화해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 대표 소비재 전시회 ‘서울국제소싱페어’에서 국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에게 국내 최초 녹물, 염소 복합 필터링 샤워기로 큰 주목을 받은 ‘워터웰 녹물제거 비타민샤워기’가 있다. 이 제품은 비타민C가 포함된 샤워기 헤드로 누구나 간단히 설치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는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샤워기 3 낫포유의 비타클렌징 샤워기 천연 비타민 C로 채워진 겔 타입의 필터와 샤워기가 세트 구성됐다. 이번 제품은 3가지 필터녹물제거필터,비타민필터, 항균염소볼필터를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골라서 사용 할 수 있다. 케어워터비타민C샤워기 세 살 준영이의 엄마 김수연씨가명는 샤워할 때 큰 행복감을 느낀다.

또 ‘언니의비밀 CO2 카본마스크팩’ 등도 판매한다. 국내 최초 녹물, 염소 복합 필터링 샤워기로 주목받은 ‘워터웰 녹물제거 비타민샤워기’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차 정수필터가 수돗물의 녹물과 이물질,잔류염소 등을 걸러주면 2차 필터인 비타민 필터가 비타민C를 일정량 샤워기로 흘려 넣어 주는 방식으로 고안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 대표 소비재 전시회 서울국제소싱페어에서 국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에게 녹물, 염소 복합 필터링 샤워기로 주목을 받은 워터웰 녹물제거 비타민샤워기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에 비타민샤워기&단백질샤워필터 전문 브랜드 ‘올유원트’는 ‘마시는 물 만큼 씻는 물도 깐깐하게!’라는 슬로건으로 ‘비단샤워필터’를 출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