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선물세트

비타민 공연 뒷풀이 파티 현장 대공개 ! ? ? ? 어린이 걸그룹 키즈 아이돌 비타민 맛집 먹방 레전드

비타민선물세트

오전 6시부터 18시까지 단 12시간 동안 안국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가행사는 ‘눈에 좋은 안국루테인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6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종합몰·오픈마켓·소셜·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도 비타민하우스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 구매 시 고급 선물포장과 함께 멀티비타민 세트를 3세트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됐다. 네이처스플러스 온라인몰 제공 45년 전통의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비타민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타민선물세트

이밖에도 25일부터 카카오톡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카카오톡 전용 리프레쉬 맨 우먼 세트를, 옥션 가정의 달 올킬을 통해 28일부터 옥션 전용 멀티비타민 제품 컬러비타민 선물세트 4 1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하우스비타민하우스가 차처럼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건강식품 ‘시베리안 차가버섯’ 추석 선물세트를 내놨다. 3일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여성들을 위한 신비의 허브 ‘레몬밤’, 비타민C의 여왕 ‘깔라만시’, 비타민 보물창고 ‘비타민나무’ 등의 선물세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 구성의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선물세트 비타민하우스는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 구매 시 고급 선물 포장과 함께 멀티비타민 세트개월분를 3세트 증정하는 ‘3 3행사’를 파격적으로 진행한다. 3 SET 구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된 멀티 비타민 제품 정보는 SPASH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 카카오 선물하기 동시 진행종합몰, 오픈마켓, 소셜,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도 비타민하우스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컬러비타민 선물세트 4 1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부모님 선물로 중 장년층의 면역력 증진을 위한 종합비타민, 녹용 등 기능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추석선물세트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맨’과 ‘리프레쉬V 포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KBH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의 슈퍼푸드 전문브랜드 팔레오에서 설 명절을 위한 비타민나무열매가루 선물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