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수입

“수입 비타민C, 현지보다 최고 7배 비싸” / YTN

비타민수입

중국 정부는 이들 영유아용 수입식품에 대해 비타민과 칼슘, 아연 등 영양소의 성분 기준과 라벨 표기 등 국가표준 조건을 까다롭게 적용하고 있다. 직수입한 제품이다. 한국솔가가 수입‧유통한 비타민·무기질 제품인 ‘솔가 네이처바이트’와 ‘솔가 네이처바이트’에 사용된 원료가 제품 표시사항과 달라 해당 제품을 판매중단 및 회수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스글로벌 미국의 유기농 제품을 한국에 수입해 유통하는 이에스글로벌이 다둥이 마라톤과. 필수영양성분 비타민A, C, D, E, B12, 칼슘, 칼륨, 콜린 등이 함유돼 있다. 국내 수요량의 100%를 수입하는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의 경우 지난해 연초 대비 연말 거래가가 최고 5배 가까이 올랐다. L사가 홍삼 비타민을 판매하기 위해 2015년 1월 ‘기타 조제식료품’세율 0%으로 수입신고한 것을 관세청이 1년2개월이나 지난 시점에 세율이 480%에 달하는 ‘기타 홍삼제품류’로 정정한 것이 이유였다.

비타민수입

올해는 나고야의정서 시행으로 우리나라의 바이오산업체 원료 주요 수입 국가인 중국과 약용식물자원 협력. 미치는 비타민 B 복합체의 영향중국농업과학원 정배화 교수 등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로 인해 비타민D 영양제를 꾸준히 복용하는 가정이 점차 늘었고, 개원가에선 비타민D주사가 주요 수입원 중 하나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9월 1일 입점하는 내추럴이믹스는 전국 14곳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오메가3 플러스 비타민D 1200캡슐’을 출시한다. 비타스틱 수입 업체 측에서도 ‘비타민을 흡입한다는 개념보다는 기분전환의 측면에서 사용하라’고 밝히고 있다. 희토류는 대중국 무역에서 미국의 아킬레스건으로. 미국이 지난해 수입한 희토류 가운데 중국산이 88%를 차지했다.

비타민수입 화장품 및 건강식품 유통 전문기업인 ㈜에프비인터내셔널이 독일GERLACH와 국내 유통 라이센스 계약을 맺어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의 국내 공식수입 및 판매 소식을 전했다. 캐나다 수입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BRIO브리오가 특허청에 상표를 등록 완료했다고 밝혔다. 높고 비타민 C와 E가 풍부해 항암이나 면역 강화, 혈전용해, 다이어트 등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분석됐다 주 수입원이 되고있다.

중국은 세계 최대 희토류 생산국이다. 비타민하우스는 차가버섯 대중화를 위해 수 년간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러시아 현지 제조원을 수배해왔다. 먼저 키즈베베 멀티비타민 꾸미는 캐나다 정식 수입제품으로서, 비타민 7종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B12, 비오틴, 엽산, 판토텐산이 함유되어 있다.

단맛이 강한 개불은 타우린, 글리신 등의 함유량이 높고, 비타민 C·E가 풍부해 항암이나 면역 강화 등에 효과적이다. 올해는 나고야의정서1 시행으로 우리나라의 바이오산업체 원료 주요 수입 국가인 중국과 약용식물자원. 미치는 비타민 B 복합체의 영향중국농업과학원 정배화 Peihe 교수 등을 주제로 발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