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씨파우더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사용법입니다. 피부관리 세레니끄 신도림점

비타민씨파우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은 코리아나만의 기술력으로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현대아이비티대표 전용하는 자체 개발한 신물질 ‘비타브리드C 헤어파우더’를 적용한 보급형 비타민C 양모제 ‘헤어2:8’ 양산을 시작했으며, 2일부터 국내 시장에 본격 시판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8ml*4ea/280,000원’은 코리아나만의 기술력으로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비타민C 파우더·의약외품 토너가 한 세트로, 둘을 충분히 섞어 두피에 발라주면 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8ml×4개/28만원은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미백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가격 6만5000원대 유한 비타민씨 1000 유한양행의 먹는 비타민C 제품이다.

비타민씨파우더

문의: 02-2270-0534 현대아이비티, 비타민C 양모제 ‘헤어2:8’ 본격 출시 현대아이비티대표 전용하가 자체 개발한 신물질 ‘비타브리드C 헤어파우더’를 적용한 보급형 비타민C 양모제 ‘헤어2:8’ 을 시판한다. 라비다가 여름철 검게 그을린 피부와 잡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맥 라이트풀 선크림 슈에무라 비타민씨 클렌징오일 바비브라운 브라이트닝 라인 자외선 강해지는. 코렉터와 파우더컴팩트 파운데이션등을 내놓은 상태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은 코리아나만의 기술력으로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중간에 있는 비타민C 파우더와 앰플을 우선 섞어서 사용한다. 네이터보타닉스에서 순수 비타민씨 파우더 에센스 ‘보타닉스 스노우’로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비타민씨파우더 비타민 C 파우더. PHILOSOPHY 아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그레이프 폴리페놀과 비타민 C가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 직전 1제와 2제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듀얼 타입의 앰플이다.

현대아이비티대표 전용하/www.thankyouvitaminc.com 는 자체 개발한 신물질 <비타브리드C 헤어파우더>를 적용한 보급형 비타민C 양모제 <헤어2:8>를 2일부터 국내 시장에 본격 시판한다고 밝혔다. 한방 향기가 살짝 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8ml*4ea’은 코리아나만의 기술력으로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양모제 ‘헤어 2:8’은 세계 최초로 살아있는 비타민C를 12시간 이상 두피에 공급해 주는 비타브리드C 헤어파우더를 헤어토닉 양모제와 혼합한 첨단바이오 제품이다. 펌핑 형태라 사용하기도 편리. 바르는 즉시 싹 스며들고 끈적임도 전혀 없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