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에센스

비타민 – 변했대 6th Digital Single Music Video

비타민에센스

다슈의 ‘데일리 볼륨 업 컬 크림’은 에센스와 컬링, 왁스 기능을 담은 3 in 1 제품이다.  키엘은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다슈의 ‘데일리 볼륨 업 컬 크림’은 에센스와 컬링, 왁스 기능을 담은 3 in 1 제품이다.

또한, 로벡틴 워터 에센스는 항산화 성분의 비타민 E와 엔자임 추출물이 포함돼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허벌에센스 | 바이오리뉴 아르간 오일 오브 모로코 샴푸 모발 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물질인. 모근과 모발을 강화하는 비타민 B5와 항염 기능이 우수한 샌들우드 추출물도 담아 건강한 두피로 가꾼다. 광채 캡슐 세럼의 경우 수용성비타민은 에센스에, 지용성비타민은 크림캡슐에 따로 담았다.

비타민에센스

광채 캡슐 세럼은 캡슐과 수분에센스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남은 수용성 비타민은 수분에센스에 들어가 각 비타민을 온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수는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우선 비타민C 섭취를 꾸준히 한다. 키엘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고농축 주름 개선 에센스다. 엠보싱면은 잔여 노폐물과 각질을 정돈하는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비타민에센스 구매 시 에센스와 마스크시트가 분리돼 있어 사용 직전 분리핀을 제거하고 잘 섞어주면 ‘비타캡슐에센스’에 담겨 있는 비타민C 함유 캡슐이 터지면서 생기 가득한 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준다. 멀티 비타민 에센스가 함유돼 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이 피부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 준다. 키엘은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를 대용량으로 내놨다.

구매 시 에센스와 마스크시트가 분리되어 있어 사용 직전 분리핀을 제거하고 잘 섞어주면 ‘비타캡슐에센스’에 담겨 있는 비타민C 함유 캡슐이 터지면서 생기 가득한 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준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사진>’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잔주름은 물론 깊게 파인 팔자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신제품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를 출시한다. 특히 발효과정에서 여러가지 비타민을 합성할 뿐 아니라 단백질, 유당, 유산, 기타 무기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