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연수기

탈모 잡고 피부 건조 잡는 크레와 연수기

비타민연수기

비타민C는 피부에 탄력을 주는 엘라스틴을 보호해 잔주름 예방과 미백효과가 탁월,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신제품은 순도 98% 이상의 정제소금으로 이루어진 전용 재생제와 2중 구조의 전처리 필터침전 필터·비타민 겔 소재 복합로 연수효과를 누릴 수 있다. 청호 슬림 연수기 S500에는 순도 98%이상의 정제소금으로 이뤄진 전용 재생제가 내장돼 재생효율을 높이고, 오랜 기간 연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청호나이스의 이과수연수기는 정해진 시간에 전처리필터, 재생제 및 건전지만 교환해주면 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코웨이는 22일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초소형 연수기 ‘BB14-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케이앤텍에서 특허 받은 아로마센스 연수기는 비타민C와 아로마 향으로부터 탄력 있는 피부와 윤기 흐르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게 해 주며, 아침마다 삼림욕을 한 듯 한 상쾌함을 느끼게 한다.

비타민연수기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침전 필터로 원수의 부유물과 잔류염소를 제거, 피부보호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가 마시는 비타민 워터, 가정용 샤워필터 연수기 ‘비타스파’가 TV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 코웨이는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초소형 연수기 ‘BB14-A’를 75만 6,000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타케어 샤워필터는 수돗물 잔류 염소 및 녹물 성분과 불순물 제거 기능, 피부 보습기능, 설치까지 간단한 일명 비타민샤워기, 미니연수기로 불리고 있다. 코웨이는 초소형 연수기 ‘BB14-A’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주다해산업듀벨연수기 비타민C와 키토산이 함유된 약산성미용수 다해산업 대표이사 한병량 www.dewbell.com 은 기존의 연수기 제품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듀벨비타민연수기로 유명한 회사다.

비타민연수기 코웨이대표 김동현는 초소형 연수기 ‘BB14-A’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필터 기술을 통해 비타민 C를 공급하는 ‘이과수 연수기 1000’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슬림 연수기 S500은 정제소금으로 이뤄진 전용 재생제와 2중 구조 필터침전 필터, 비타민 겔 소재 복합로 수돗물의 녹이나 염소성분을 제거한다.

연수기 설치 때 수전에 추가 설치되는 중간 어댑터를 없애고, 수전에서 연수기로 바로 연결되도록 설계해 깔끔한 욕실 인테리어를 유지할 수 있다고도 했다. 비타민 연수기가 설치되는 샤워시설은 1~3호 탈의장으로 샤워기는 모두 260개에 이른다. 슬림 연수기 S500’을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청호 슬림 연수기 S500에는 순도 98%이상의 정제소금으로 이뤄진 전용 재생제가 내장돼 재생효율을 높이고, 오랜기간 연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제품은 순도 98% 이상의 정제소금으로 이뤄진 전용 재생제가 내장돼 재생효율을 높이고, 오랜기간 연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