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임신

드라마 어린이드라마 어린이웹드라마 웹드라마 드라마

비타민임신

하지만 비타민AㆍD 등 지용성비타민은 적정량 이상 섭취하면 문제가 생긴다. 임신 중에 비타민 D가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으면 아기의 알레르기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유산 위험을 낮추고, 유산 후 재임신과 출산 가능성도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녹차나 홍차 등을 마실 때에도 비타민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피한다. 비타민D는 임신 16~28주차에 반드시 복용해야 할 필수 영양소 중 하나로 손꼽힌다. 임신 준비 기간부터 임신 중기인 15주, 출산 후 수유기 등에도 공급되면 더욱 좋을 영양소기도 하다.

비타민임신

폐경 이후 여성은 칼슘과 비타민D보충제가, 흡연ㆍ음주자의 경우 비타민B군과 비타민C가, 임신부에게는 칼슘과 철분제품이 필요하다. 비타민D는 임신 16~28주차에 복용해야 할 필수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힌다. 임신 전 비타민D 수치가 10ng/ml 올라갈 때마다 유산 위험은 12%씩 낮아지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비타민D가 임신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멈포드 박사는 설명했다. 뼈와 치아에 중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는 임신 16~28주차에 반드시 복용해야 할 필수 영양소 중 하나다.

비타민임신 미국 피츠버그대학 연구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임신 초기에 비타민 D가 부족한 여성은 자간전증이 나타날 위험이 5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임신 준비 기간부터 임신 중기인 15주, 출산 후 수유기 등에도 공급되면 더욱 좋은 영양소다.

준비됐죠?"라고 남편 이희준과 임신 계획을 언급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