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잉글리쉬

더마소닉

비타민잉글리쉬

한편, 던킨도너츠는 지난 3일부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비타민C 가득한 ‘레몬 블렌딩티’와 ‘유자 블렌딩티’ 2종과 ‘레몬 그린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도 새롭게 선보였다. 후원사인 튼튼영어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W-PLAY’를 론칭하는 만큼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함께 준비했다. 라떼와 잉글리쉬 머핀 등 신메뉴 10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자는 대표적인 옐로푸드로 레몬의 3배가 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감기 예방 및 증상 완화에. ‘유자 브렉퍼스트 티’는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에 유자를 더해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3일부터 가을ㆍ겨울 시즌을 맞아 비타민C 가득한 ‘레몬 블렌딩티’와 ‘유자 블렌딩티’ 2종과 ‘레몬 그린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로트와일러, 올드 잉글리쉬 쉽독 등 특정품종에 잘 생긴다.

비타민잉글리쉬

한편, 던킨도너츠는 오는 3일부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비타민C 가득한 ‘레몬 블렌딩티’와 ‘유자 블렌딩티’ 2종과 ‘레몬 그린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헤이즐 고체향수는 호호바오일, 시어버터, 비타민E 등 보습 성분을 사용해 핸드메이드로 제작됐다 블랙베리앤베이, 잉글리쉬피어앤프리지아 등 다양한 종류가 마련되어 있다.

던킨도너츠는 오는 3일부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비타민C 가득한 ‘레몬 블렌딩티’와 ‘유자 블렌딩티’ 2종과 ‘레몬 그린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잉글리쉬 마스티프는 상당히 거대하다.

비타민잉글리쉬 정통 잉글리쉬 머핀에 알싸한 맛의 할라피뇨 소시지와 치즈를 넣은 ‘할라피뇨 소시지 잉글리쉬머핀’도. 비타민B1을 함유해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준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오는 3일부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비타민C 가득한 ‘레몬 블렌딩티’와 ‘유자 블렌딩티’ 2종과 ‘레몬 그린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비타민C가 가득한 ‘레몬 블렌딩티’와 ‘유자 블렌딩티’ 2종과 ‘레몬 그린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과가 워낙 영양도 풍부하고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사과를 날마다 하나씩 먹으면 의사를 멀리할 정도로 건강하게 된다는 의미의 격언으로 보면 되겠다. 특히 잉글리쉬 가든은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매우 높은 제품으로 특히 비타민C는 레몬의 20배나 들어 있어 스트레스나 불면증 해소, 소화기 계통의 질환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까운 ‘잉글리쉬 허니서클™’ 향을 추출했다. 특별한 치료법은 없지만 햇빛을 차단하고 비타민섭취를 충분히 해야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