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재방송

20100503_염경환의 비타민 Plus

비타민재방송

‘안녕하세요’ 재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조정민은 18일 오후 재방송된 JTBC ‘아는 형님-아는 누님들의 귀환’ 특집에 박미선, 조혜련, 박나래. 이어 조정민은 트로트 비타민C 홍진영과 함께 트로트 메들리 무대를 함께했다. 이 프로그램들도 항상 완판을 기록하는 건 아니다.

특히 ‘개그콘서트’는 3주 연속 결방을 결정하며 숙연해진 사회 분위기를 반영했다. 적발된 사례를 보면 MBN ‘천기누설 스페셜’에서 티벳 비타민나무 열매가루의 효능을 설명한 직후. 기존 방송 내용을 재편집해 내보내거나 상당한 시일이 지났는데도 재방송 편성하기도 했다. 연속 재방송되면서 여심을 사로잡았다.

비타민재방송

특히 의약분업에서 얻은 아이디어로 비타민하우스를 설립해 오늘에 이르고 있다. 특히 갑상선 암을 극복한 후 비타민 등 영양제를 꼼꼼히. "고 밝혔다. KBS는 지난달 28일 ‘개그 콘서트’ 재방송 대신 ‘비타민’ 재방송을 내보냈고 ‘개그 콘서트’도 ‘스펀지 0 스페셜’로 대체했다.

또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는 ‘개그 콘서트’는 ‘스펀지 0 스페셜’로 대체했다. ‘위기탈출 넘버원’, ‘소비자 고발’, ‘비타민’ 등을 재방송, 제작비를 절감한다. 이벤트 기간 3월23일~30일 시청자게시판 “장외주식투자 설명서”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5시30분 생방송 된다.

비타민재방송 또, 학계에서는 녹차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활성화 산소 제거와 콜레스테롤 분해, 체내 중금속 배출 등에. 50분에 재방송된다. 13일 MBC ‘특집 천기누설 무릎팍도사 vs 라디오스타’, ‘한가위 베스트 ‘세상을 바꾸는 퀴즈 세바퀴’, SBS ‘패밀리가 떴다’ 재방송에 이어 14일 KBS 2TV ‘비타민’과 ‘VJ특공대’ 재방송이 이어졌다. 3번째 재방송 분에서부터 분말과 부형제 언급 내용이 삭제돼 방송됐다.

멍주의 4 재방송을 또 보고 재방인데도 본방처럼 같은 구간에서 똑같이 웃는다"는 설명이 더해졌다. -비타민 고를 때 함량보다 체내흡수율 고려해야- 지난 24일 JTBC ‘닥터의 승부’ 에서는. ‘닥터의 승부’ 변정수편은 8월27일수 09:45분, 8월30일토 20:30분에 전파를 통해 재방송될 예정이다. 자제하고 비타민 충분히 섭취하기 등이 있다.

‘꾸준히 비타민 섭취하기’를 선택했다. KBS2는 27일 밤 ‘개그스타’ 방영을 취소하고 ‘한식탐험대’ 재방송을 내보냈고, 28일 개그콘서트 재방송과 정규 방송을 결방시키고 ‘비타민’ 재방송과 ‘스펀지0 스페셜’로 각각 대체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