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전문

바둑비타민 시즌5 김신영전문의 5회

비타민전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뷰티양태반’을 출시했다. 전문가들은 시중 비타민 제품으로 치면 하루 1∼2알 정도가 적당하다고 권고한다. 약은 약사에게 처방받듯 비타민도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야 하지 않을까? 그에 대한 고민을 안고 등장한 스타트업이 바로 ‘왓비타’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바캉스 시즌이 끝나고 피부관리가 중요시되면서 자사의 ‘뷰티양태반’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대부분 전문가는 시중 비타민 제품으로 치면 하루 1∼2알 정도가 적당하다고 권고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배우 김미숙, 방송인 서경석을 모델로 한 ‘시베리안 차가버섯’ CF를 공개했다.

비타민전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공식쇼핑몰 ‘VHmall’에서 추석맞이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국다케다가 보건의료전문가를 위한 비타민B 전문 포털사이트를 10월 1일 오픈했다.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100’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받는 비타민 관리, ‘이온토포레시스’를 제품화하여 주름, 미백, 탄력, 항산화까지 토탈 케어하는 제품이다.

전문가들은 비타민 제품을 고를 때 자신에게 필요한 성분인지, 함량이 충분한지, 활성형 비타민이 맞는지 등을 충분히 살펴보고 선택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비타민전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비타민뱅크는 모든 원료들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지켜나가고 있으며, 2003년 건강기능식품 백화점 브랜드 코너에 입점하였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자사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인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올리브영 9월 브랜드 빅세일’을 통해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다고 4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시장 비전 제시~동반 성장할 전문 유통대리점 모집 나서"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다. <비타민하우스 제공> ‘시베리안 차가버섯’ 지상파 TV광고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배우 김미숙, 방송인 서경석을 모델로 한 ‘시베리안 차가버섯’ CF를 공개했다. 특히 구매금액의 10%를 무조건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공식쇼핑몰 VHmall에서 추석맞이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